원글은 교사블에 올렸는데, 대표이사 사과문이 자게에 올라와 많은 분들 보시라고 가져왔습니다.
판단은... 글세요...
아래는 해당 사과문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1155067
안녕하십니까?
저는 워시존 본사 (주)골든크로스
대표이사 김천웅입니다.
먼저 송도 워시존 관련해서 본 글을 올리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깊이 사과드립니다.
어떠한 경우를 막론하고 고객님을 대하는 태도에 있어서는 변명의 여지가 없다고 사료됩니다.
앞으로도 고객님들 의 불편함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책 해 주시면 겸허히 받아들이고 시정 될 수
있도록 본사 차원에서도 적극 노력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워시존을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들의 불편사항은 본사 직통전화 1644-4749로
직접 연락 주시면 적극 반영하고 재발방지를 약속드립니다.
저희 지점 매니저든 직원이든 고객님들께 불편함을 드리고 물의를 일으킨점에 대해서 다시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아울러 앞으로 워시존은 보다 나은 고객 편의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님들께 다가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골든크로스 워시존
대표이사 김천웅
& 임직원 일동 배상
대충 키보드 두들기면 만사로케이임 ㅋㅋ
당사자들이 사과해야되는거아닌가...
워시존 사건은 또 뭐래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