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지하차도 때문에 안그래도 엄청 막히는데,
천호대교 건너와서부터 새치기 해서
좌회전차선으로 끝까지 간다음에
직진신호 들어와서 차들 움직이면 무려 1차선에서 4차선 옆 우회전 빠지는길로 나가버림ㄷㄷ
진짜 뒤에서 보면 얼척없음... 저런거 걸리면 면허정지 시켜도 된다고봄...... 미친놈들 진짜 욕나옴
천호지하차도 때문에 안그래도 엄청 막히는데,
천호대교 건너와서부터 새치기 해서
좌회전차선으로 끝까지 간다음에
직진신호 들어와서 차들 움직이면 무려 1차선에서 4차선 옆 우회전 빠지는길로 나가버림ㄷㄷ
진짜 뒤에서 보면 얼척없음... 저런거 걸리면 면허정지 시켜도 된다고봄...... 미친놈들 진짜 욕나옴
버스 운전이 거의 그렇지만 특히 거기는 원래 그런 곳입니다.
공사때문에 더 잘 보이는 것 뿐입니다.
거기 때문에 미치겠어요
천호지역 주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다고 하데요
서울의 도로는 새로 개통시키거나 확장하기 불가능하죠...
그럼 교차로 입체화가 가장 좋은 대안 입니다
고가도로,지하차도지요.. 그런데 그 고가도로와 지하차도를 없애고 평면교차로 만들고 있습니다.
신호대기중 나오는 배기가스는 생각치도 않으면서 5등급 경유차 없애려고 그 짓을 하고 있죠.
한심하기 그지 없습니다
한국,서울 대기오염 물질의 60~90%는 중국발입니다.
중국이 코로나로 인하여 경제침체되고 공장 덜 돌아가자 한국 대기오염이 없어졌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