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배터리 달린상태에서 시동을 걸면 보조 배터리가 배터리 전력을 다 빨아 감으로 본 배터리도 별로 않좋아 지고... 운전이 장시간 이루어지지 않고 잠시 잠시 타는 경우 즉.. 하루 운전 시동 끄지말고 1시간 이상 달리는 분들이 아니라면 별루더라구요... 어짜피 본 배터리 채우랴 보조배터리 용량 다시 채우랴.. 그 시간을 벌어주지 못하면 엥꼬 상태는 같을테니...도찐개찐이라... 별 의미가 없네요.. 고작 몇시간 더 써본다고 하지만 방전시는 별 의미 없음...이라는 개인적 생각입니다.
고로 보조 배터리 용량 다 빠지면 전원종료는 꼭같고...
보조배터리 달린상태에서 시동을 걸면 보조 배터리가 배터리 전력을 다 빨아 감으로 본 배터리도 별로 않좋아 지고... 운전이 장시간 이루어지지 않고 잠시 잠시 타는 경우 즉.. 하루 운전 시동 끄지말고 1시간 이상 달리는 분들이 아니라면 별루더라구요... 어짜피 본 배터리 채우랴 보조배터리 용량 다시 채우랴.. 그 시간을 벌어주지 못하면 엥꼬 상태는 같을테니...도찐개찐이라... 별 의미가 없네요.. 고작 몇시간 더 써본다고 하지만 방전시는 별 의미 없음...이라는 개인적 생각입니다.
저는출귽30분퇴근30분이구요하루이상은갑니다
자동차 운행시간이 적으면 그냥 시동 켜져 있을 때만 작동시키게 해두는게 최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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