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스왑 하시려면 먼저 스왑 하려는 업체에서 정확히 배선 연결이나 배선도 순정 예를들면 뉴렉이나 카이런엔진에는 카이런이나 뉴렉 순정배선이 올라가는것 처럼 스왑차에도 올라가야 정상입니다. 대부분 시동만터지고 주행만 가능하게 한 스왑차들 은근히 많습니다. 특히 엔진 미미부분은 더 심하고요. 무조건 업체 방문 하시고 부품사용을 전량 신품으로 들어가는지 또는 하자발생시 AS는 철저히 해주는지를 파악하시고 작업에 임하시길 바랍니다, XDI엔진 500에 올린다는 자체는 엔진신품가격과 배선 ECU 다 합치면 거의 1000이 넘어
가는데 500에 해준다는 업체는 솔찍히 의심 한번 해보시고 그리고 엔진올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건 올린후 고장코드 및 기타 이상상황이 발생하지 않아야 차주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예, 저역시 스왑차 타고 있습니다. 제차 대한민국에서 1대 밖에 없는 무쏘 입니다. 스팩은 XDI270(170마력), 기어비 3.31, 풀타임4륜(휘발유 320에 들어가는거)에 수동미션(롱미션, 기어비는 잘 모름)이고요 정비는 사업소 들어가도 100% 다 될수 있도록 된 차입니다. 오일 교환하러 가면 스왑차 가끔 보는데 대부분 고장코드(XDI엔진은 고장코
돈 들어가는게 엔간한 중고차 사는것보다 더 들어갑니다.
엔진값포함이요 ㅎ
아닌가요?
내가 전혀 모르는 내용이라 추천 +10
랭글러한번 타보고싶긴하네요~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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