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차 정확하게 기아차 처음 타보는데요...
구입한지 6개월도 안됐구요...
자꾸 시스템 오류 (EX 주차 감지기 작동 오류, 공기압 등 정보 오류) 가 나는데...
AS에 전화하면 가까운 오토큐 가라합니다.
가면 별거 해주지도 않고 점검비라고 돈을 받습니다.
에초에 차 자체 오류인데 돈을 받는게 어이없어서 이번엔 주차 감지센서 오류가 나서 오토큐 가기전에 AS센터에 전화해서 따졌습니다.
뽑기를 잘못해서 하자가 많을경우 갈때마다 돈을 내야하는거냐고 그랬더니 수리는 무상으로 해줄 수 있는데 점검을 받은건 돈을 내야한다고 그러네요. 수리비따로 점검비 따로.... 즉 공짜는 없다는것입니다.
그래서 원래 기아차 AS는 이러냐 그랬더니 도움드릴 수 없습니다.만 반복하며 앵무새처럼 대답하네요
일부러 열받으라고하는건지 물어보는말에 대답은 안하고 "도움드릴 수 없습니다" 진짜 사람 돌아버리는 줄....
수입차는 이런 문제 생기면 AS센터 들어가면 무상 점검 무상 수리에 픽드랍서비스에 심지어 사은품까지 쥐어주는데... 국산차는 원래 이런가요? 진짜 서비스 개판이네요
보증지난 중고차 구입 6개월 된거에요?
차량 이상으로 점검하면서 점검비 지불한 적은 없어요...
뭔가 이상한데요??? 보증기간인데 이상으로 점검은 무조건 무상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