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알게 된 사람이 있는데 현재까지 3번정도 만났습니다.
저는 흡연자이고 상대는 비흡연자라 차를 타고 어디를 갔다가 다시 차를 타기 전 저는 항상 담배를 피우고 상대방은 차에 먼저 타고 있습니다.
그런데 첫 만남때부터 차에 혼자 둘때마다 주차충격 알림이 뜨는겁니다. 영상을 곧바로 확인해보면 차안에서 뭘 한건지 모르겠지만 쿵 쿵 소리가 들리고 그 소리때문에 주차충격 알림이 저에게 왔습니다.
첨부된 영상은 3번째 만남이자 4번째 주차충격입니다.
항상 만날때마다 주차충격이 일어나서 처음에는 장난식으로 차에서 뭐했냐, 주차충격 알림이 왔다 라고 말하면 상대는 아무것도 안했다, 가만히 있었다 라고만 하는데 영상 소리를 들어보면 절대 가만히 있으면 날 수가 없는 소리입니다.
본인이 일부러 무엇을 세게 닫거나 의도적으로 주먹, 발로 차를 치지 않는 이상 날 수 없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런데 아무리 몇번을 '사실대로 말해라' , ' 너가 이 소리 들으면 그냥 움직이다가 날 수 있는 소리냐' 라고 물어도 본인은 계속 말을 바꾸며 결국 본인은 소리의 원인을 모르겠다 라고 시종일관 대답합니다.
처음에는 저도 단순 궁금증으로 차안에서 뭘 하길래 이런 소리가 나나 해서 물어본거였지만, 상대의 반복적인 '난 아니야, 아무거도 안했어' 라는 대답만 되돌이표로 돌아와서 열이 받아서 손절을 한 상황입니다.
내부 카메라가 없어 정확히 어떤 행동을 했는지 알 수 없지만, 형님들의 생각에는 저 소리가 무슨 행동으로 나는 소리인지 예상이 가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참고
1. 상대는 보조석에 홀로 앉아있는 상황
2. 빌트인캠 주차충격 인식 감도는 최대(5단계)로 설정되어있음
3. 3번의 만남동안 한번도 빠짐없이 상대가 혼자 있을때 주차충격이 울림( 영상 확인했을 때 첨부된 영상과 비슷한 양상)
+ 그 전의 영상들은 따로 저장을 해놓지 않아 날아간거같습니다 ㅠㅠ
실내에서 아무리 발광해봐야 차에 무리가는건 없습니다.걱정을 사서 하시는 타입이군요..
차를 발로차든...주먹으로 때리든....
저거보다 소리가 훨씬 클듯....
녹음 소리는 마이크때문에 크게 들리는것임
남은 뭘 보고 어떻게 도와 줄까요
진짜 가지 가지 한다.
마지막 찰그락 소리는 소리는 벨트 꽂히는 소리 같긴 하다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