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라크루즈 운행 중인데..
주행거리가 있다 보니깐 인젝터쪽을 한번 보고 싶거든요..
근데 뭐 인젝터 클리닝은 의미 없다 그냥 그거로 기름 한번 더 넣어라
아니다 그래도 할만하다.. 근데 리빌드 할거 아니면 의미 없다 초음파 세척 그거 전부다 상술이다..
뭐 이런 저런 말이 많은데..
하나 공통된 팩트는 디젤 인젝터에 들어 가는 동와샤는 꼭 교환 해주라는게 공통된 의견인데..
이게 업체에서 손을 안 대려고 하네요..
모두들 이유가 인젝터 고착되고 그러면 빼기가 골치 아파서 그냥 디젤 전문업체로 가세요.. 그러는데..
종종 가는 공임나라에 연락 하니깐
인젝터 클리닝 필요 없고 그냥 동와샤 교환이라도 하고 싶다고 하니깐
그래도 정비 비용은 달라는대로 줄테니깐 좀 해달라고 하니깐
그럼 시도는 해볼게요.. 이러다가 차량이 베라크루즈에요.. 이러니깐
아~ 6기통이네.. 그냥 안할게요.. 이러네요..
디젤 인젝터 손대는게 그렇게 부담 스러운가요??
아니면 인적터 쪽이다 보니깐 정비 자체가 까다롭고 그래서 그런 걸까요??
아니면 정비 자체는 크게 어려운거 아닌데 고착되고 그러면 빼기가 어려워서 그런걸까요??
그리고 동와샤 교환하는데 적정 정비비는 대략 어느 정도 일까요??
디젤 전문 업체도 연락 해보니깐 가격이 그냥 천차 만별이네요..
작업난이도 상상상
안빠지고 파손생기고 등등 골치아파지니까요.
저는 비추
본문에 정비사말 들으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