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침주의) swap 전기자전거 구독 써보신분 계신가요?
스왑이라는 전기자전거 업체가 있습니다. 제가 지난 5월부터 구독해서 사용중인데요.
원래 모바일홈페이지 통해서 수리신청/ 채팅상담/ 전화상담 다 가능햇었습니다.
그런데 돌연 앱이라는걸 만들더니 원래 되던 기능들이 안되기 시작했어요.
내 자전거 찾기 [자전거 위치추적 기능]이랑 [자전거 수리요청] 등이요.
그런데 앱을 잘못 만들었는지 계정연동이 안되서 제가 구독을 안한 상태로 나오더라구요 -_-
새로 구독신청을 해야하는 것처럼요.
그리고 어제 도로를 달리다가 갑자기 자전거 바람이 빠져서...급하게 세우고
수리요청을 하려고 하니 앱을 통해서 하래요. 그런데 앱에는 아예 [마이페이지] 기능 작동이 안되고
아침9시까지 기다려서 채팅상담 요청하니 답변은 지금까지 오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전화상담을 하니까 "전화로는 수리상담을 받을수 없다며 앱을 통해서 하라고 합니다"
그래서 앱이 안된다고 하니까 "앱 개발팀에 전달한다"고 합니다.
언제 답변받을수 있냐니까 "시간을 기약할수 없다"고 합니다.
그럼 개발팀에 전달하고 수리팀에 전달이라도 해줄수 있는거 아니냐고 하니까 "수리상담은 앱통해서 하랍니다"
아니, 앱은 지들이 잘못만들어 놓고, 왜 불편은 고객이 떠안아야 하나요?
그리고 최소한 답변을 언제까지 주겠다는 말이라도 해야지 상담자체를 시작하는게 이렇게 어렵나요?
더 짜증나는건 유료구독이라 이렇게 기다리는 시간까지 다 돈으로 나간다는겁니다.
뭔 서비스가 이모양 이꼴인지 모르겠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