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으로 2천 초반에 타는게 맞는거같은데
쏠쏠한 옵션이 많아서 이거저거 넣다보면 풀옵돼서 3천 초반되네예
작은데, 넓고, 달리는차는 아니지만, 출력부족함 없는 차 찾는거라 셀토스 보는검니다
그러니 스포티지나 쏘나타는 아웃이에여
특히 깡통사면 엑센트급 내장재라서 도저히 못견딜거같고
채소 풀옵가야 꾸역꾸역 탈거간네여
중고 x2는 좀 그른가여?
깡통으로 2천 초반에 타는게 맞는거같은데
쏠쏠한 옵션이 많아서 이거저거 넣다보면 풀옵돼서 3천 초반되네예
작은데, 넓고, 달리는차는 아니지만, 출력부족함 없는 차 찾는거라 셀토스 보는검니다
그러니 스포티지나 쏘나타는 아웃이에여
특히 깡통사면 엑센트급 내장재라서 도저히 못견딜거같고
채소 풀옵가야 꾸역꾸역 탈거간네여
중고 x2는 좀 그른가여?
그런데 맘에 드는 옵션 몇가지 넣다보면
삼천은 금방 훌쩍 ㅎㅎ
cn7즈음부터인가.. 깡통 아니면 풀옵을 강제하더라구요
그리고 혹 나중에 중고로 팔게 되더라도 옵션.... 추가비용 전액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반영은 되니 전부 날리는 것만은 아닐 껍니다. ^^
"셀토스 깡통 구매했는데 정말 후회 됩니다" 라고
쏘렌토 깡통 살빠에 모하비 사세요!!!
모하비 살빠에 GV80 사세요!!!!!
이게 진리임... 내차가 아니기때문에....
돈은 님이 갚고 ㅋ
아반떼 안 하이브리드 인스퍼는 따로 옵션으로 빠져나온거 없이 거의다 포함인데 그마저도 쓰잘데없는 옵션 다 때려넣어도 삼천 언더로 끊을수 있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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