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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도리돌도리 24.02.15 21:10 답글 신고
    터보랑 자연흡기니까 터보가 당연히 높졍 ㅋ실린더에 연료를 때려박아버림
  • 레벨 원사 3 yim1379 24.02.15 21:10 답글 신고
    1.6 고성능 이라 고장율 높다네요
    2.0도 충분 하니까 욕심 내지 마시길
  • 레벨 대장 웅담빼고다니는곰 24.02.15 21:11 답글 신고
    차무게가 무거우면 배기량의미 읎어유 터보같은경우 쉽게 설명드리면 부스터같은?
    고속주행시 더 원활하게 쓰게끔 만들어주는거지 마법은 아녀유
  • 레벨 중장 으아가악아개 24.02.15 21:13 답글 신고
    배기가스압으로 터빈을돌리고 그힘으로 엔진더돌려주는거 맞죠??
  • 레벨 대장 Zylent 24.02.15 21:12 답글 신고
    터보가 이름값을 합니다...
    대충 1.6터보면 자연흡기로 따지면 대강
    2.5정도 된다고 보심이 편합니다
  • 레벨 대령 3 셀토스파크 24.02.15 21:14 답글 신고
    유튜브 같은데 가셔서 영상 몇개 보시면 될듯하네요. 출력 연비 세금.... 장점이 많죠. 대신 내구성은 여러말들이 많네요
  • 레벨 소장 진짜싼마이 24.02.15 21:17 답글 신고
    일단 터보는 잘 고장나유...

    고장나면 지갑이 마이 아파유

    근데 막 10년이상 탈고아니면 걱정안하서도 되유

    10년 이상 탈거면 자연흡기, 4~5년타고 기변예정이면 1.6터보.

    돈이 겁나게 많으시면 독일차 3.0 듀얼터보!!
  • 레벨 소장 쩜바기 24.02.15 21:23 답글 신고
    와이에프 이빵터보가 겁나잘나갔엇는뎅
  • 레벨 대령 2 써전 24.02.15 21:38 답글 신고
    상시 터보 쓰면 연비 엉망됨~
  • 레벨 소령 1 왕반짝 24.02.15 22:25 답글 신고
    1.6이 세금 쌈
  • 레벨 대장 일번은나 24.02.15 22:47 답글 신고
    1.6T는 터보모델임... 일반 자연흡기보다 출력이 높아요
  • 레벨 소령 3호봉 곰햄이 24.02.15 22:55 답글 신고
    터보차저를 이용해 공기를 압축하여 효율적인 연소를 일으키는 방식입니다. 쉽게 엔진에 들어가는 공기양을 늘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장단점이 있습니다.
  • 레벨 병장 에스플러스 24.02.16 09:17 답글 신고
    답 감사합니다 터보는 나중에 머리아플듯 하네요
    10년씩 타는 스타일이거든요
  • 레벨 준장 레오나르도빚가프리오 24.02.16 09:37 답글 신고
    게다가 1.6t 외관은 2.0보다 더 이쁘쥬
  • 레벨 소장 댓글로별달았음 24.02.16 11:09 답글 신고
    1.6터보가 2.0보다 더 힘이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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