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승은 안해봤구요.. 그쪽에 관련된사람하구 우연히 술자리를같이하게되어서 이야기를나눈적이있읍니다.. 저도 쌍차에 관심이많은터라..한시간반정도 이야기를나누었죠.. 가격이 최고급사양이 2600정도 된다구하구요.. 2000cc에 145마력이랍니다 이엔진은 현재 액티언하구같구요.. 근데 차이점이 트랜스미션이 5단짜리입니다..기존2700cc 카이런에들어가는것가마찬가지죠.. 그래서 훨씬부드럽구 정숙하구 액티언보다는 주행성에서 차이가많이난다구하더라구요.. 승차감은 말씀안드려두 아시겠지만 카이런이 좋은건아시겠죠.. 다만 독립현가식이 옵션으로 포함이 안되어있다구하더라구요.. 트랜스미션이 5단이라 이사람말로는 75리터에 950키로미터를탔다구하더라구요.. 아무튼 연비가 상당히 좋은걸루 알고있읍니다...신형산타페보다는 가격면에서나 안정성과 성는면에서 훨나은것같네요...개인적인 평가입니다...산타페는 배기가스기준해서 아마 내년쯤에 업그래이드가 되어서 가격이 더올라갈거라는말이있읍니다.. 하지만 카이런은 지금부터 그기준에 맞추어서 나왔다구하더라구요.. 어수선하지만 도움이되었으면 합니다..
당연 비트라 미션보다 훨~~씬 좋지만 5단이라 연비가 950은 고속도로 정속 크루징 했을때나 나오는 연비입니다~~
뉴카이런 5단은 가격대비 성능비는 동급중에는 최고이긴 합니다.
멀티링크 승차감 진짜 좋은데 대박..
카이런 좋은차임엔 분명하지만 요즘 엔진에비해 좀 딸리죠.. 내구성은 좋지만..
밋션 하나는 타 어느 밋션보다는 짱임..
물론 요즘 6단밋션들에 비하면 조금 딸리지만.. 역시 내구성은 좋지만 ㅠ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