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쿱38수동...
나름 열심히 풀악셀치고 달려가고있는데
유유히 뒤에서 추월하시더니...
한코너지나고나서 안보임 --;
이것이 120마력차이인것이가.. T.T;;;
다들 M3 M3하시던데
e92M3 정말 잘나가더군요
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젠쿱38수동...
나름 열심히 풀악셀치고 달려가고있는데
유유히 뒤에서 추월하시더니...
한코너지나고나서 안보임 --;
이것이 120마력차이인것이가.. T.T;;;
다들 M3 M3하시던데
e92M3 정말 잘나가더군요
E92 M3 정말 대단하더군요.
저도 M3 옆에 타보니까...
지금까지 제가 해왔던 일들이 다 허무하게 느껴지더라구요. ㅎㅎㅎ
영상 잘 봤습니다. ^^
RS5 욕먹게 하는 차 ㅠㅠ
공도에서 일반인이 탈때는 RS5가 더 빠를걸요...
일단 4륜이라 일반인은 심리적으로 안정되서
코스를 공략하기가 좀더 여유있어짐...
근데 전 좀 공격적으로 몰아서요 ㅎ
그나저나 전 RS5 헤비프론트는 좀 에러라고 생각해요.
그래도 기존 RS차량들대비 몸무게 절감에 공들인 노력이
많이 보여서 RS5는 그래도 기존 아우디와는 많이 다른
모습입니다...물론 M3도 두말하면 잔소리로 좋지요ㅎㅎ
엄청난거죠
무게배분도 젠쿱3.8은 안습.......55:45 ㅠㅠ
저는 직진에서 빠른대신 선우님은 코너링에서 빠르시잖아요~^^;
다음에 또 같이 달렸으면 좋겠습니다...
영상 잘봤습니다
서킷에선 제대로 통성명도 못했네요
다음에 뵈면 다시 인사나눠요 ^^;
홈페이지 가끔들어가서 보고있습니다~ 열정이 대단하세요~
근데 M3가 괜히 M3가 아니네요ㄷㄷ..
합니다. ㅎㅎㅎㅎ 악셀밟고 일어서실려고 엉덩이 드신거 보였음..
무섭네요.. 마력의 차이도 그렇고.. 머신들은 임자를 잘만나야 한다는게 역시..
이해가질 않아서 그러는데 설명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
개인적인 경험으로 하이캠 고압축 흡.배기풀 맵핑차량이 제카이맨 수동도
못따던데요 -0-;;;
m3는 랩타임이 얼마나 나오나요?
다른분이 더빠른차를 끌고나오시거나, 더 실력좋은분이 나오신다면 등수는 차이가 날꺼같네요
영상속 M3차주분인 갤러리아님은 ddgt본경기엔 참가안하시고 연습주행만 참가하셨습니다.
그래서 아마 정확한 랩타임은 계측이 안되었을거에요
근데 그날 뒤따라가면서 봤는데 상당히 잘타시더라구요
경기 나가시면 순위권에 드실듯...
M3와 젠쿱을 비교하는것 자체가 말도 안돼지만 그래도 가격대비를 생각하면 멀리서나마 냄새만 맡고 따라가는 젠쿱에 대한 만족도는 좋은 거 같아요^^
차량 있습니다 M3도 다이나모돌리면 저정도 휠마력 나온다고 알고 있습니다
두차량 붙어보면 재미가 있을듯합니다 참고로 일상주행은 편하게 하고 다니는
출퇴근 차량입니다
비슷한 차량이랑 달려보았는데 드레그는 완전승리고 롤링에서도 비슷하긴 했지만
반대 ~ 2/3 차량간격 차이로 제가 먼저 들어왔었습니다.
초고속에서는 당연히 카이맨MK2가 앞섰구요.. 경량화 되어있긴 한데..
지금은 제곁에 없으니 .. 안타깝네요.. 그때가 가장 재미났던거 같습니다.
실제로는 m3는 초반부터 토크가 나오기 때문에.. 초반 허당인 하이캠으로 m3를 잡으려면 380+ 이상 나와야 '딴다'는 표현이 가능할 듯 합니다
그정도면 450크랭크 마력.. 대략 리터당 120마력은 나와야 하는데.. NA로 리터당 120마력이면 티타늄 커넥팅로드 들어간 911 gt3 보다 높은 수치죠
엄청난 프로파일의 캠에 단조피스톤, 강화밸브스프링까지 넣어서 9000rpm 이상 돌려야 가능할듯합니다..'고압축하이캠만'으로 가능한 수치는 아니죠
최소한 휠마력 30마력 이상은 커버할수있는 DTC가 있기에
젠쿱 400마력급 숲차져가 아닌이상에야 M3직빨로 잡기는
많이 힘들것 같습니다..
재미나게 달릴수 있을정도라고 했는데 너무 몰아 붙이시면 저 힘들어여 ㅋ
3.8슙차져 스테이지1 이면 충분히 잡죠 ㅎㅎ
차기 M이 터보로 가는 이상..e92 m3야말로 최후의 na 명기인지라.. 많이 아쉽다는 ㅎㅎ
되었다면.. ^^ ~ 따고 따이는게 꼭 전부는 아니니까요..
' 같이 호흡을 맞추며 달릴수 있는 파트너 ' 그게 중요합니다 전 ! ^^
순정이 싫다면 그럼 m3에도 비슷한 정도의 튠을 하면 어떻게 될까요?
그럼 돈이 많이 들고 가성비가 떨어질까요? 가성비라... 국내 경차 튠보다 가성비 높은 차가 있나요?
<~하면 비슷해요. ~하면 이겨요. ~하면 다 잡아요...> ... ...
젠쿱이 튠 하는 동안 다른 차들은 논답니까?
참 부질없는 말들이죠
우사인볼트에게 가서 한마디 해보세요
<내가 스쿠터 타고 달리면 너랑 비슷하거나 너 이겨! 난 너처럼 따로 전문적인 훈련 안받아도 되니 가성비도 좋아> 라고요~ㅎ
우사인 볼트는 터보부사에 올라타고 있을 수 있습니다 ㅎ
그럼.. 고압축 . 하이캠 작업한 젠쿱은 M3와 나란히 할수 없다는것으로
알겠습니다. ^^~ 과급으로 들이대면 못따는 차는 없어요.. 단순히 직빨에선..
400마력오버의 황소잡는다는 그칼들... 보강이 제대로 되었나 모르겠네요..
단순 직빨은 몰라도 서킷이나 와인딩에서는 순정M3 엉덩이 보기도
바쁠거 같습니다만... 아닌가요 ^^?
M3 엉덩이 제대로 쫒으려면 보강+튠비가 M3 가격 근접하죠..
결국... M3 가격을 가진 젠쿱머신일뿐입니다. 열정가득한 ~
M3 힘듭니다...수치가 전부는 아니라는걸..여실히 알수 있습니다...
지금은 경량화는 커녕 짐차가 되서 순정에 풀배기 노맵핑 차량한테도 반대정도로
따였습니다..
제차 동승자 50kg 때 여생물1 트렁크엔 우퍼1발 오됴작업..10kg 정도 책가방...
휠은 그무겁다는 텐죠R...
순정풀배기노맵핑차량 어드반 경량휠 텐죠와동일옵셋..혼자탑승..짐없음..
3단 80km롤링했는데..4단변속들어가는순간 쳐지더니 점점 벌어졌습니다..
경량화에 중요성을 뼈저리게 느꼈습니다..
같은마력이라고 같이 못달리죠.. 미션이 있는데요 ㅎㅎ
변속매우빠릅니다.. 8500정도에서 변속하는데 보통.. 변속딜이
거의없다고 보시면됩니다.. 3.8하캠은 넘사벽이죠..
똑같은 고압축하이캠 뭐나름 보강킷에 경량휠 정도 되잇는 차량있는데..
물어볼순 있습니다만...원하시는 차량 차주분만 섭외되신다면..
아참..서울입니다;;시간은 저녁 열시이후에만..
꼽등이// 모르겠습니다. 고압축캠이랑 순정 노맵핑 차량이랑은 비교불가인데 말인죠 한사람탓자고 그정도는 이해가 안가네요
그리고 위에 p9ts님... 젠쿱에 하드코어 튜닝하시는분들은 m3중고 정도는 충분히 살돈 바릅니다;; 저 역시 그렇구요. 그리고 당연히 순정으로는 m3가 낫습니다.^^
응삼이 운전잘하네요 부럽부럽
전 온리 가변배기만 튜닝 돼있는 순정m3인데요..;;br>
c63순정이랑 저랑도 ㄹㄹ 달려봤는데...머 리밋까지 똑같이 나가던데.. 몇번 해봤구요..
포르쉐 까레라s pdk 맵핑 차랑도 ㄹㄹ 해봤는데 이것도 리밋까지 똑같이 나가던데..물론 포르쉐한테는 드래그는 안되구요..ㅎㅎㅎ
보배하시는 분들 말씀대로면 내차가 이상한거임?ㅎㅎㅎ
증인들은 대구분들 몇십명은 됩니다... 거북이님,,삽입완공님 포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