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기와 같은 결함이 발생함 .
k8 3.5LPi . 인도일 2021.07. 19 예정보다 일주일 일찍 나옴 다른사람거 돌렸다고 함 . 결함 내용 차량인도 3일후 엔진소음 및 진동이 심하여 센타 방문 하였으나 정상이라고 단정지음 어느날 갑자기 에어콘틀면 공진음 때문에 귀가 멍하여 센타 방문하여 이상증상 확인하고 납품 업체인 한온시스템 담당자 확인결과 부로워팬 발란스 이상이라하여 교체하였으나 전과동일 본사 AS반장 왈 K8은 정상이라 단정지음 또 며칠후 세차하다 발견한 도장불량 차체에 도색이 않된부분 다수 발생 별로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며 확인하고 연락준다며 현재 무소식 현재 상황 어느날 아침에 시동을 걸었으나 소음 및 진동이 심하여 오일을 찍어 보았으나 게이이 끝에 살짝 찍혀 센타 방문하여 확인결과2,980km운행후 0 9리터 소모 as기사 왈 오일은 소모될수 있다고 하면 정상 인거 같다고 하며 대충넘어 가려고 하는거 제가 요청하여 엔진 봉인후 2차결과 3,900km운행후 1.4리터 소모
확인하고 엔진교체 해주기로 하고 오일보충함
그러나 9월15일 오후3시쯤 오일먹는것은 정상으로
판정나서 엔진 교체를 해줄수 없다고 통보 받음
이런 개같은 경우도 있습니까
현재도 4,200km 운행중에 있는데 소음및 진동이 심하고 엔진일 찍어보았으나 게이지 끝쪽 살짝 찍힘
약 1,4리터는 감소했을 것으로 예상함
좋은 조언좀 부탁 드립니다
속상해 죽겠습니다
이 양아치들이 무조건 정상이라고 하니
답답하죠
오일먹는게 당현한데 뭐가 하자라는 거죠
1.6리터 까지는 극히 정상이라 합니다
맞는 말인가요 제가 억지 부리는건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