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았어요 에어처음 나왔을때 그냥 티볼리랑 가격차이 거의 없이 트렁크도 넓고
제가 샀을때 할인받으니까 에어 가솔린이 1600만원대 에어 디젤이 1900만원대 였습니다
디젤이 유행인 시절이었고
핸들열선 2열열선 17인치휠 기타 옵션 넣고 2000만원대 디젤 샀습니다
유로6인증인데 요소수도 안들어가고 6단아이신미션디젤 체결감 연비도 좋았습니다 승차감은 안좋구요
그당시 1.6가솔린 자연흡기는 미션이랑 궁합이 안좋아서 이슈가 좀 있었습니다
그당시 티볼리에어는 저렴하고 짐 많이 실리는 가성비 좋은 차였습니다 승차감x
요즘 나오늘 티볼리에어는 잘모르겠네요
주긴다 쌍룡자동차
장거리는 좀 피곤한차. 일반티볼리는 법인차로
에어는 친구차로 많이 타봤어요.
결론 장거리 자주다니면 현기차가 훨씬 좋습니다.
단거리 생활권은 크게 상관없음
제가 샀을때 할인받으니까 에어 가솔린이 1600만원대 에어 디젤이 1900만원대 였습니다
디젤이 유행인 시절이었고
핸들열선 2열열선 17인치휠 기타 옵션 넣고 2000만원대 디젤 샀습니다
유로6인증인데 요소수도 안들어가고 6단아이신미션디젤 체결감 연비도 좋았습니다 승차감은 안좋구요
그당시 1.6가솔린 자연흡기는 미션이랑 궁합이 안좋아서 이슈가 좀 있었습니다
그당시 티볼리에어는 저렴하고 짐 많이 실리는 가성비 좋은 차였습니다 승차감x
요즘 나오늘 티볼리에어는 잘모르겠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