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예상으론 2.2 디젤과 2.5 가솔린 터보엔진 예상된다고..
그런데.
어디서 보니 타스만에 직렬6기통 디젤이 들어갈수 없는게
이게 프레임인가 이게 좀 짧아서 그렇다나 그런데.
전에 모하비에도 왜 S2엔진 안내리고 그때 나온 신형 직렬 6기통 디젤 못얹나 했더니
똑같이 엔진룸하고 프레임쪽이 짧아서 못들어간다는 이야길 들었는데.
이런부분은 똑같은듯..
지금 예상으론 2.2 디젤과 2.5 가솔린 터보엔진 예상된다고..
그런데.
어디서 보니 타스만에 직렬6기통 디젤이 들어갈수 없는게
이게 프레임인가 이게 좀 짧아서 그렇다나 그런데.
전에 모하비에도 왜 S2엔진 안내리고 그때 나온 신형 직렬 6기통 디젤 못얹나 했더니
똑같이 엔진룸하고 프레임쪽이 짧아서 못들어간다는 이야길 들었는데.
이런부분은 똑같은듯..
suv형태로도 출시한다는 카더라도 있던데 전 승용모델 꼭 나왔음 좋겠네예
2.2디젤은 좀 약한 느낌이 드는건 어쩔수 없네요.
뭐 포드 레인저도 2.0 디젤이긴 한데 이왕이면 3.0 디젤 얹었으면 어쨌을까 싶음.
아마 10년 아니 5년전에만 나왔어도 가능했을듯..
엔진 바꾸면 인증도 다시받고 테스트도 다시 다 해야 하는데
그 비용을 들여 모하비를 개량… 배보다 배꼽이 크구요
예전 R엔진 승용에 안들어 간다고 확신하던 때가 생각나는 글이군요
끼려 한건지 왜 굳이 모하비 프레임을 쓰려 하는지...
어차피 단종되서 이제 쓸 일도 없는차 뼉다고 재활용해서 새차라고 하나 내놓으면 개발비 절감에
개이득이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