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정도 걸리더라고요.
예약을 걸면서 상담사가 5월21일까지
배틀레이션 결빙? 리콜 같은데 무상서비스로 그때까지 밖에 못받는다고해서 그냥 기아직영점을 예약을 취소하고 근처 기아오토큐로 예약을 잡아 이틀뒤에 오토큐에 방문하였습니다.
상담을 받고 미션쪽에는 누유가 맞고 부품이 없으니 부품을
하루 날잡아서 결빙서비스랑 미션누유랑 같이 정비해주시겠다고 하고 부품이 오면 연락을 주시겠다고 하셨는데
혹시 5월 9일까지 연락이 없으면 연락을 달라고 하시더라고요 사람이 하는일이니 혹시 모른다고 그리고 역시나 연락이 없더라고요.
연락을 하니 주저리주저리 그날 다른 차주 모하비차량 같은날 들어와서 제 모하비차량이랑 헷갈려 부품을 못시켰다.
결빙서비스도 까먹었더라고요. 그래서 이것저것 따지니 결빙서비스는 5월21일까지여서 부랴부랴 해주긴 했는데 미션누유는 또 별개의 것이니 부품오면 다시 연락주겠데요.
결빙 서비스를 받았으니 제가 정비순위가 밀렸다네요.;;;
부품을 다른차로 착각해서 시켰으면 바로 시켰어야되는데 안시키더라고요.
그래서 이야기를 하니 아쉬운면 자기들은 차입고 안시키고 다른 오토큐나 직영점 가라는 식으로 이야기 하길래 여태 기다리 시간도 아깝고 미션누유도 계속 생각나서
당담자분께 저도 상황이 억울할 상황이 아니냐 말하고
연락달라고 하고 가려는데 나참 또 혹시 모르니 6월초에 연락을 달라네요..... 어이가 없어서 역시나 연락이 안왔죠?
전화하니 부품이 안왔데요.
미션누유 쪽을 통째로 가는것도 아니고 안쪽 고무파킹 비슷한거 가는거 같은데
처음 방문한날 같이 입고된 다른 차주 모하비 부품은 이주도 안걸려서 부품온거 같은데...
보증수리라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말이 길어졌네요.
술마시고 확짜증이나서 죄송합니다.
결론은 미션쪽에 누유가 많이는 아니고 비치는 정도인데
다시 직영점을 예약하는게 좋을까요?
3개월정도 걸릴꺼 같아서
곧 아이가 태어날 예정이여서 빠르게 점검 받고 싶어서
어떻하면좋을까요??ㅜㅜ
다시는 오토큐 안가고 싶어지네요.
미세누유이긴 한데 카센터가서 찍은 사진이고 오토큐 방문했을때는 이것보다
좀더 많이 비쳤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