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매 하잖아요. 가격이 싸냐 그것도 아니고, SUV가 대세인 마당에 공간성 필요하면 같은 돈으로 살 수 있는 넓은 SUV들 선택지 널렸고, 디자인이 예쁘기를 하나.. 뒤는 어디 아반떼 같이 만들어 놔가지고 보통 이런 차 사고 싶어하는 사람들 중요 취향인 중후함은 온데간데 없지, 그렇다고 제네시스처럼 파격적으로 도전적인 디자인도 아니지.. 도요타 크라운이 왜 정통 세단 혈통이 끊기고 이제는 디자인 파격적인 SUV로 나왔는가 생각해보면 우리나라도 별반 다르지 않은 것 같습니다. 크라운도 말년에는 디자인 어줍잖게 이상한 시도 많이 했었죠. 요즘은 제네시스가 디자인도 완벽 재질도 완벽, 너무 완벽하게 잘 나오고 있다는 점도 한몫 할거고요.
애매 하잖아요. 가격이 싸냐 그것도 아니고, SUV가 대세인 마당에 공간성 필요하면 같은 돈으로 살 수 있는 넓은 SUV들 선택지 널렸고, 디자인이 예쁘기를 하나.. 뒤는 어디 아반떼 같이 만들어 놔가지고 보통 이런 차 사고 싶어하는 사람들 중요 취향인 중후함은 온데간데 없지, 그렇다고 제네시스처럼 파격적으로 도전적인 디자인도 아니지.. 도요타 크라운이 왜 정통 세단 혈통이 끊기고 이제는 디자인 파격적인 SUV로 나왔는가 생각해보면 우리나라도 별반 다르지 않은 것 같습니다. 크라운도 말년에는 디자인 어줍잖게 이상한 시도 많이 했었죠. 요즘은 제네시스가 디자인도 완벽 재질도 완벽, 너무 완벽하게 잘 나오고 있다는 점도 한몫 할거고요.
너무 일찍 나왔져.. 기아 이미지가 아직은 부족 할때..
잠이나 쳐자라
국내 자동차 기획하는 애들이 연령층에 따라서 차량급을 정해놔서 한국의 고급차는 인기 없어요.
시기의 문제도 아니고 타보면 알아요.
이게 노년층들만 노리고 기획된 차량이라는 걸 말입니다.
벤츠, BMW 플래그십과 컨셉이 완전히 다릅니다.
결론은 적게팔려서 저는 국산차임에도 희귀성있게 잘타고 있습니다
초호화 사양의 중국 사오미폰 100만원대에 나오면 잘 팔리나요?
아이폰 사양구려도 100만원 초 중반에 나오면 불티나게 팔립니다.
폭스바겐이 벤츠가격 받겠다는데 팔리겠습니까
G90은 아예 확실한 최상위 모델
이 사이에 애매~하게 껴있죠. 브랜드빨도 못받고요.
메리트는 길거리에서 안보여서 좋은거 하나 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