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패널의 판금, 도색, 볼트로 체결된 크로스 멤버, 범퍼 교환, 일부 주요 골격(루프, 쿼터, 사이드실)
판금은 사고와 무관합니다.
그리고 사고 진단 항목에서 절단, 용접, 교환되지 않은 부위는 ‘정상’으로 표현합니다.
사고이력인정은 사고로 자동차 주요 골격 부위의 판금,용접수리 및 교환이 있는 경우로 한정합니다.
단, 쿼터패널, 루프패널, 사이드실패널 부위는 절단, 용접시에만 사고로 표기합니다.
(후드, 프론트펜더, 도어, 트렁크리드 등 외판 부위 및 범퍼에 대한 판금, 용접수리 및 교환은 단순수리로서 사고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알지 못하는 정보좀 퍼트리지 마세요ㅋ뒤휀다는 골격으로 들어가서 사고차로 분류되구요 트렁크도 외판 껍데기에요ㅎㅎ
트렁크리드(빽판넬)만 멀쩡하면 트렁크도 100번교체해도 무사고에요
트렁크 바닥 리어패널 수리했으니 사고차는 맞죠
뒤휀다 판금은 사고차 아닙니다
내기 타령하지말고 모르면 공부 하시죠
검색하면 뻔히 나오는걸 왜 우깁니까
교체는 사고지만 판금은 아닙니다
성능점검부에 뻔히 적혀있는걸 아니라하면 어쩌라는건지?
한국자동차진단협회에 물어보고 그딴 소릴해라
외부 패널의 판금, 도색, 볼트로 체결된 크로스 멤버, 범퍼 교환, 일부 주요 골격(루프, 쿼터, 사이드실)
판금은 사고와 무관합니다.
그리고 사고 진단 항목에서 절단, 용접, 교환되지 않은 부위는 ‘정상’으로 표현합니다.
사고이력인정은 사고로 자동차 주요 골격 부위의 판금,용접수리 및 교환이 있는 경우로 한정합니다.
단, 쿼터패널, 루프패널, 사이드실패널 부위는 절단, 용접시에만 사고로 표기합니다.
(후드, 프론트펜더, 도어, 트렁크리드 등 외판 부위 및 범퍼에 대한 판금, 용접수리 및 교환은 단순수리로서 사고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얌햇뎃!!!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