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9TdUQmVo0_8
전체 평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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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조 및 안전 케이지 | |
운전자 부상 대책 | |
머리/목 | |
흉부 | |
골반 | |
운전자 머리 보호 | |
뒷좌석 탑승객 부상 대책 | |
머리/목 | |
흉부 | |
골반 | |
뒷좌석 탑승객 머리 보호 |
첫번째 테스트에서 뒷좌석 시트 이탈
-> 개선후 재테스트(위 테스트)
북미 수출사양 차별(내수사양 2열 로드리미터 적용)으로
안전성이 상이할수 있습니다.
(측면충돌에는 그닥 큰 영향 X)
충격적입니다.
차체구조는 현대 기아차중 가장 심각하네요
차체구조, 에어백 등등 개선이 시급합니다.
보강을 이따위로 하는것도 재주네요
골반파괴자는 팰리시절부터 유구한 현기차의 전통인가보군요
골반파괴자는 팰리시절부터 유구한 현기차의 전통인가보군요
내수차별은 사이드실 핫스탬핑 하나입니다
국내는 뒷좌석 교체 무상수리/리콜 했을까요?
국내랑 미국이랑 같은차라고 하는 제조사 말을 믿는다면
저정도 충돌이면 뒷좌석 이탈한다는 소리인데 말이죠...
애들타는 뒷자리가 살벌하네요ㅠ
더더욱 안전운전해야겠습니다.
하기사 그새 섀쉬자체가 바뀐건 아닐테니 ;;
볼보 비엠도 한대씩.
https://www.youtube.com/watch?v=H4TPzosgrQA
차값 오르는만큼 원가절감도 겁나 해버리네
기본적인 안전 보장이 안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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