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경기도 못나가고 이리저리 차도 잘 못타고 있다가
이번에 시간을 내서 지인들과 태백서킷을 달려주고 왔네요
요즘 일교차가 커서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하더라구요
오후에 내리쬐는 햇살도 7~8월과 비교하면 마니 누그러졌습니다
주행도중 젠쿱38하고, BMW M coupe하고 같이 배틀모드를 하게되었는데
차간거리를 바짝 좁혀서 달리니 긴장감이 상당하더군요
연습주행, 타임트라이얼에서는 느껴보지못한 아드레날린이 막 분비되었습니다 ㅋㅋ
앞에 나오는 검정색 젠쿱은
3.8오토에 흡배기 하이캠 맵핑이 되어있고 휠마력 300을 찍었습니다
2.0종감속에, 1.5way 사제 LSD장착되어있습니다
타이어는 R-S3 앞뒤 265사이즈로 저하고 동일한 세팅이고
무게도 제차와 비슷합니다
제차하고 대략 30~40마력차이가 나는건데
직빨에서의 차이를 실감했습니다
자이언트 탈출에서 악셀을 먼저밟아도
좁혀지는듯하다 이내 벌어지더군요 T.T;
랩타임으로 보면 제가 1분5초중반, 그차가 1분6초중반정도 나오는데
1초차이의 랩타임에도 불구하고
앞선차를 오버테이크하기엔 제 실력이 역부족이었습니다
앞차 라인에 따라 제 주행라인이 많이 동요되더군요
후반부에 나오는 bmw M coupe는 1300kg대 무개에 340마력 e46M3심장이 탑재되어있습니다(스왑)
직빨에서는 순정젠쿱으로는 따라가기 버겁더군요
즐감하세요 ^^;
앞차에 가깝게 붙으니 뭘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더군요 ㅎㅎ
앞에 깜장젠쿱은 박사님 젠쿱이군요..ㅎㅎ
중미산좀 오세요~ㅋㅋ
근데 후반부에 M coupe은 원래 M3 엔진 아닌가요? 스왑이라고 하셔서...^^
전 그냥 비켜드립니다 -_-/ 님 빠르시니 먼저 ~ ㅡ.ㅡ;;;;
너무 잘봤어여 ^^ ~ +10
바이크나 로 태백 많이 달려보신거 같네요
태백 레코드 라인으로 정확하게 달리신
240마력 미주 e36 M3엔진, 321마력 유로 e36 M3, 그리고 마지막에 e46 M3엔진 들어간놈도 있죠.. 위의 차는 원래 유로 e36 유로 M3엔진에서 e46 M3로 스왑한 차량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