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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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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사 3 스피라인스 09/13 23:11 답글 신고
    솔직히 국산 왠만한 차량보다 잘 나갑니다. 로체 2.4니 포르테 2.0이
    들이댈만한 차량은 아니구요.
    하체 셋팅도 괜찮고 브렘보브레끼로 하시면 브레이킹도 좋습니다.

    다만, 잔고장이라던지 실내품질 감성품질등은
    0이라고 생각하시고 그래도 괜찮다면
    추천해드립니다.
  • 레벨 대위 3 제빨왕김빨구 09/13 23:42 답글 신고
    요즘은 잔고장 같은거 없습니다 그건 08 년도 초기에 나온차들입니다
  • 레벨 대위 3 7300rpm봐 09/13 23:12 답글 신고
    2.0오토는 솔직히 말해서 소나타 세단이랑 별차이 없습니다
  • 레벨 원사 3 스피라인스 09/13 23:14 답글 신고
    아 이번에 나온 2.4직분사요? 그거랑은 가속성능이야 큰차이없다고해도 할말 없지만
    전륜구동에 하체셋팅이 다르잖아요. 소나타가 브레이킹이 좋은것도 아니고
    젠쿱은 후륜에 차체빵빵하고 휠도 커서 코너링도 소나타보다 훨씬 좋을텐데
  • 레벨 대위 3 7300rpm봐 09/13 23:15 답글 신고
    ㅎㅎ 별차이 없습니다 2.0오토 사실꺼면 급말리고 싶네요
  • 레벨 훈련병 털털경운기 09/13 23:33 답글 신고
    저두 오토루 사실꺼면 말리구싶어염~~
  • 레벨 대위 3 제빨왕김빨구 09/14 00:03 답글 신고
    2.0 RW 2.0 중에서 최상급 모델이거든요 브렘보 브레이크도 있고 괜찮습니다 7300 하고 털털경운기 얘기는 무시해도 될것 같습니다 보니깐 님 놀리는것 같은데
  • 레벨 소위 2 602L 09/14 00:06 답글 신고
    두 차종 시승 함 해 봄 답 나오겠네염
  • 레벨 중사 2 FlySolo 09/14 00:20 답글 신고
    일단은 렌터카 혹은 강남쪽에 시승차 운영하는 영맨님 차 직접 몰아 보세요

    그리고 확실한것은 2.0 2.4 기존 세단보다는 훨씬 잘 나갑니다.

    타이어도 좋구요 다만 동절기에는 윈터 타이어로 교환 하셔야 브렘보 브레이크패드

    잘린것은 아직도 여전한것으로 알고있는데요 터보차 후열 살자쿵만 해주시면

    그닥 문제 없습니다. 가장 필요한것은 직접 체험이네요 ~!!! 음 그러나 내년에

    직분사 엔진 올라가고 미션 교체된다고 하던데 지금 구매는 좀 이른감이있네요
  • 레벨 대위 3 제빨왕김빨구 09/14 00:26 답글 신고
    근데 실제 274 마력짜리 직분사 트윈스크롤 터보가 나올려면 상당한 시간이 필요할듯 ~
  • 레벨 일병 이노레스 09/14 00:33 답글 신고
    포르테쿱 타시고 만족하셨다면, 젠쿱은 충분히 만족하실꺼같아요.
    포르테쿱2.0은 2천씨씨 세단엔진가져다 쓴거고,
    젠쿱이랑은 차이가 크죠
  • 레벨 병장 으뜸대박 09/14 00:49 답글 신고
    젠쿱 타 차량에비해 잘나가는편입니다. 특히 2.0T라도 고속에선 괜찮더라구요,. 답답한거 싫으시고 확실한걸 원하시면 380 추천합니다. 380타고 있지만 운전하는 재미를 느끼게 해 주는차 같습니다.
  • 레벨 하사 2 아르센뤼팽 09/14 00:56 답글 신고
    젠쿱 380GT-RW 수동으로 2주전에 구매한 사람입니다.
    2.0 터보 수동을 잠깐 몰아본적 있는데 고알피엠 치고 나가는 느낌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아직 길들이기가 안끝나서 2~3천 RPM으로 다니는데도 무섭게 치고 나갑니다.
    3.8이면 오토라도 괜찮다지만 2.0 오토는 정말 많이 말리시더라고요.

    앞으로는 수동차를 타고 싶어도 타기 힘든 세상이 될 수 있을 것 같은데 2.0 이라면 반드시 수동으로 가시길 권합니다.
  • 레벨 중장 HD터보31 09/14 01:53 답글 신고
    솔직히 2.0이면 수동 추천 드립니다. 저또한 7300님 말에 공감 가는디
  • 레벨 병장 L250 09/14 06:51 답글 신고
    2.0 사도 튜닝하실꺼면 괜찮습니다.. 터빈업을 음...14g만해도 나가는덴 문제없습니다..단지..380흡배기한테 안된다는거졍;; 터빈업을 걍 35r짜리 올리시면 괜찮아염;^,^
  • 레벨 병장 메뚜기뒷다리 09/14 07:42 답글 신고
    튜닝을 안 하신다면 2.0오토는 말리고 싶네여 ~
    초반 가속감도 답답하고 현대에서 터보차의 내구성을 너무 과하게 안전치로 잡아놔서
    그걸 맵핑정도로 풀어주셔야 될 거예요 ~
    전 흡배기에 인쿨 맵핑 차량인데, 아주 재미있습니다...
    참고로 순저으로 1달을 못 넘겼어요...
    튜닝은 차사고 처음 입니다...
  • 레벨 대위 3 BARACUDA 09/14 09:42 답글 신고
    출퇴근 시간대에도 외곽에서 200km 오바할 정도 아니면 3.8필요없습니다.
    안그런 사람에갠 오버스펙입니다.
    2.0t로도 충분히 중형차 2.0을 압도하는 성능 나오니 그냥 2.0으로 하세요.

    3.8 고급유맵핑했더니 기름값 눈물납니다.
    어제 7만원 넣고 좀 돌아댕겼더니 앵고 들어와서 10만원 또 넣었습니다.
  • 레벨 훈련병 hk701004 09/14 09:59 답글 신고
    위에서 답글 올려놓으신 분들은 젠쿱 타보시긴 한건지??
    2.0 오토로 쏘나타 꽁무늬도 못보게 합니다.글구 젠쿱 관심 있으시면
    제가 싸게 팔수 있습니다.신차 계약 상태구 1년6개월째 젠쿱2.0 P은색
    타구 있습니다.
  • 레벨 병장 간지어린이 09/14 10:00 답글 신고
    .0 오너입니다.
    궁금한 부분에만 답을 드리자면,

    순정만으로도 로체2.4 , 폴쿱 2.0보다 잘나갑니다. 글쓴이님의 EF 2.0보다도
    잘나간다는 느낌을 확실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롤링, 와인딩 안하시면 굳이 .8 가실 필요 없습니다.

    RW보다는 R 사신다음에 네비 매립 사제로 하시고 스포일러 따로 구매 혹은
    RW 차량 중 스포일러 맘에 안들어서 파는 사람이랑 트렁크째로 교환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동호회에 와보시면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7300rpm 님이랑 HD터보31 님이 .0 으로 YF랑 달려보셨는지 모르겠지만
    2.4 GDI 아닌 이상 YF가 들이댈정도로 만만한 차 아닙니다.
    7300님 차량은 뭔지 모르겠지만 HD터보31님께 한말씀 드리자면
    HD는 사이드미러에서 금방 사라지던데요
  • 레벨 하사 3 방본좌 09/14 11:0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시원한 답글이네요~ㅋㅋ hd사이드밀러에서 사라진다에 공감100%입니다 터보튠한차라면 까불다 나가떨어지겟지만..ㅋ
  • 레벨 상사 2 포루쉐좋아 09/14 13:09 답글 신고
    보배는 인피 G37도 느리다고 까이는데 젠쿱 2.0 오토라 하더라도 국산차로는 드리댈만한 차량 별로 없습니다. 람다 엔진 들어간 차량이랑 비슷하니 폴쿱 2.0이 순정상태로 들이덴다는건 말도 안되고 터보올리기 전엔 불가~ 충분히 재미나게 탈수있으니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뭐 저는 스틱매니아라 스틱을 선호하지만 님은 편의를 중시하시는 타입인것 같으시니 오토구입하세요~~ 젠쿱같은 차량은 직빨만이 전부가 아닙니다. 코너및 고속에서의 안정감은 국산 최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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