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본격적인 배틀을 붙은건 아니구요...
지인들과 같이 태백서킷을 주행하러갔는데
우연히 제 인캠에 잡히게된 지인의 G35s 세단입니다
역시 비슷한 배기량답게, 직진가속성능은 젠쿱이나 G35나 비슷비슷한거 같아요
단, 인캠속의 G35s는 하체가 거의 순정사양에다가, 브레이크까지 순정이라
빡신주행은 조금 힘들었을거고,
젠쿱은 서스, 스테빌, 사제브레이크패드등이 장착되어있어서 코너에서는 좀더 유리했을겁니다
게다가 G35s는 타이어가 PS3, 젠쿱은 R-S3
아무래도 절대그립이 R-S3이 더 좋을듯...
젠쿱은 1분5초대, G35s는 1분8초대 입니다
(코너바리는 타이어가 진리거든요 ㅋㅋㅋ)
가벼운 마음으로 감상하세요 ^^;
머니머니 해도 머니가 필요하겠죠~
공돌이 출신 박봉에 영상만이라도 즐겁게 감상하고 갑니다~ (선리플 후감상)
스펀지 부활을 기다리는 1인...
예전 관련자료들은 제 블로그에도 다 모아놨답니다
놀러오세요
hayabusam.blog.me
즐건 한 주 되시길..
이정도면 거의 비슷비슷하다고 봐도될듯해요
어느차가 상대차를 출력으로 쉽게 딸 수 없는 정도의 차이입니다
궁금한게 있는데 영상에서 첨에 왔다갔다하는 이유가 뭐죠?
그리고 R-S3이랑 V12evo랑 비교하면 어떤가요? 전체적으로
기본적으로 v12에보는 4계절용타이어구요... 사이드월이 좀 무른편입니다. 그래도 달리고 서는데 큰지장 없습니다. R-s낑구고 겨울에도 다니실껀 아니시겠죵?
v12evo도 좋은 타이어입니다만(가격대성능비론 짱이죠... 요즘 넥센 N9000이후로 그 가격대성능비라는것이 약간 후퇴하긴 했습니다)
R-S3와 비교해서 절대적인 그립력은 차이가 많이 납니다
스킷한바퀴 1분5초대 달리는 젠쿱이라면 일반 라이딩에선 일반인 상대로 그냥 가지고 놀 수준일겁니다
나중에 시간되는대로 다시 한번 가고싶은데 가는 길이 너무 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