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oGARUo 22.12.07 08:43 답글 신고
    그렌저 외에 레버방식이 있던가요?
  • 레벨 상사 2 행복기사 22.12.07 08:48 답글 신고
    그랜져에서 변경되었다는게 중요한거예요

    그랜져는 국민차 라면서요

    대표하는 차량 .......... 앞으로 나오는 산타페 차량도 기어 , 다이얼식 안써요
  • 레벨 대장 oGARUo 22.12.07 08:55 신고
    @행복기사 현대 버튼식은 저도 버려지는게 낫다고 보지만 기아는 아직 변화가 없네요. 개인적으로 다이얼식 괜찮아요.
  • 레벨 원수 검둥개 22.12.07 08:56 답글 신고
    전 다이얼 괜찮더만요
  • 레벨 대령 3 SIYU 22.12.07 09:03 답글 신고
    현대는 그랜저처럼 레버식
    기아는 지금 그대로 다이얼식을 유지하는 거 같습니다.
  • 레벨 상사 2 행복기사 22.12.07 09:10 답글 신고
    앞으로 나올 기아 중형,대형 신차량 나오는거 보면 알수 있겠네요

    그럼 다이얼 보단 레버식이 편할것같네요 둘이 비교해보면 ......
  • 레벨 원사 1 캬캬캬쿄 22.12.07 09:36 답글 신고
    없네요
    엎네요
  • 레벨 하사 3 로디웁스 22.12.07 10:01 답글 신고
    요즘 다 전자식이라 버튼이든 다이얼이든 칼럼이든 위치 바꾸는건 어렵지 않아 보입니다...
  • 레벨 소장 하얀병아리 22.12.07 10:07 답글 신고
    버튼식이 논란의 대상이지 제네시스, 기아의 다이얼이나 현대의 신규 회전식 컬럼타입은 방향성이 명확해서 문제될게 없죠
    어차피 전자식 형태라 다이얼이든 컬럼이든 버튼이든 애매한 상황에서 작동하면 변속 안되는 건 똑같습니다.

    그리고 기업 입장에서 소비자들이 하나같이 아니라 하면 좋든 아니든 갈아엎어야 장사를 계속 하겠죠
    그걸 그대로 밀고가면 밀고간다고 욕을 하지 않을까요?..
  • 레벨 중령 2호봉 치차리토 22.12.07 10:17 답글 신고
    뭔가 착각하는듯 한데 그랜저도 다이얼식 칼럼기어입니담, 정확히는 버튼식을 안쓰는 거겠죰ㄷㄷㄷ
  • 레벨 중장 보매드림 22.12.07 10:28 답글 신고
    튀어 나가는거 방지하려면 변속후에 살짝 텀을 주고 엑셀링하면 낫겠죠.
  • 레벨 중령 1 유튜브 22.12.07 10:38 답글 신고
    다이얼방식 완전 정지하기전에 파킹으로 두고 내렸다가
    그대로 D모드라 바다에 차 빠질뻔 했네요...ㅋㅋ;;;;;
    차문 열리면 P로 자동변경 되는걸로 아는데 안바뀔때도 있음..ㅋㅋㅋ
  • 레벨 소장 Umut 22.12.07 11:18 답글 신고
    튀어나가는거 오토홀드 때문입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