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이 ATS에 이어 CTS도 2015년형으로 마이너 체인지를 적용했다. 2015년형 CTS는 새로운 엠블럼 디자인으로 패밀리룩을 이어받고 편의장비도 추가됐다.
전면부는 그릴 디자인이 변경됐다. 이중에서 엠블럼이 변경됐다. 월계수 장식을 버리고 중앙의 방패 엠블럼의 크기가 확대된 것. 그릴 내부 장식은 격자 형식에서 3줄의 가로줄 장식으로 변경했다.
ATS와 마찬가지로 CTS 역시 전면부 이외의 디자인 변화는 없다. 외관 색상은 크리스탈 화이트 트라이코트(Crystal White Tricoat)와 다크 아드리아틱 블루 메탈릭(Dark Adriatic Blue Metallic) 색상이 추가됐다.
실내는 디자인의 변화는 없지만 편의장비가 추가됐다. 캐딜락의 휴대폰 무선 충전 장치인 독 스팟(DockSpot)이 추가됐으며, 4G LTE 통신 기술을 활용한 와이파이 핫스팟 기능도 추가됐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캐딜락 큐(CUE)에는 문자 메시지 알림 기능도 지원하게 됐다.
안전장비는 드라이버 어웨어니스 패키지(Driver Awareness package)에 차선이탈 경보 시스템(lane change alert), 차선이탈 방지 보조 시스템(Lane keep assist)이 기본적으로 적용됐다. 이외에 자동주차 시스템에는 직각주차 기능도 추가됐다.
파워트레인의 변화는 없다. 국내시장에도 출시된 2.0리터 가솔린 터보엔진을 시작으로 V6 3.6리터 자연흡기, V6 3.6리터 트윈터보로 운영된다.
V6 3.6리터 자연흡기 사양은 321마력과 37.8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한다. CTS V스포트(Vsport) 모델에 탑재되는 V6 3.6리터 트윈터보 엔진은 5,750rpm에서 420마력을 발휘하며, 3,500~4,500rpm 구간에서 59.5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한다. 정지상태에서 100km/h 가속 성능은 4.6초 수준으로 현행 CTS-V보다 0.4초밖에 차이 나지 않는다.
V스포트의 경우 일반모델과 달리 8단 자동변속기와 LSD와 스포츠 서스펜션이 탑재되고, 스포츠 스티어링 시스템, 18인치 휠과 피렐리 섬머 타이어가 추가된다. 드라이버 셀렉터에는 트랙(Track) 모드도 추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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