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목 그대로.. 준대형 즉 그렌저 k7은 하브 비율도 제법 높고 추천도 많이 해주시고
실제로도 많이들 뽑고 많이 보이는것 같은데요..
가격도 가솔린 대비 300정도? 암튼 체감이 제법 금액이 많은데도 그렇게 하는데
중형차 쏘나타 k5 는 하브 추천이나 비율이 준대형에 비해 현저히 낮은거 같은데 이유가 있나요?..
게다가 중형은 하브와 가솔린 차이가 100~200? 아무튼 준대형에 비해는 차이가 심하게 나지는 않아서
중형차 보다 보면 좀 보태서 하브 가고 싶은 마음이 들엇거든요.
중형차 하브비율이 적고 주변 추천이 적은 이유가 혹시 따로 있나요?.. 하브엔진이 다른건지.. 제가 모르는 다른 무언가가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에쿠스, 대형 휘발유차량 cng개조하는 거랑 비슷하게...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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