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형 모델의 경우 한국에서도 경차 혜택을 받을 수 있던 차였습니다. 경차 주제에 후륜구동이었으며, 컨버터블 버전도 제공했고, 세련된 도시용 차량으로 마케팅이 되어 초반에 쏠쏠하게 팔렸던 차입니다.
하지만 불합리한 가격과 편의성, 내구성, 출력 부족, 좁은 구매층 탓으로 결국 단종했습니다. 앞으로 나올 확률도 적다 보여집니다. 그나마 고급 소형차로 기대해 보면, 미래에 테슬라가 만들던가, 프랑스 고급 브랜드인 DS모빌에서 더 작은 차량을 만드는 걸 기대하는 것 밖에 없습니다. (사실 이마저도 현실 가능성이 높진 않습니다.)
피아트는 소형차로 분류됩니다. 미니 보다는 작습니다.
(참고로 경차 아닌데 경차로 착각될 차들이 몇 종류 있으므로 그런 차종에는 주의!)
3천에 다른 큰 차를 사고말지...
한정판 모델이면 먹힐수도...
생각좀 해보시고 글을 ㅎㅎ
마티즈가 거대해보일정도로 엄청 작은 스포츠카 있더라구요 모델명은 모르겠구요
모닝보다 유일하게 잘 한 것은 넓은 사이드미러(물론 고속 주행에 매우 불리합니다.)와 공간 활용 뿐입니다.
구형 모델의 경우 한국에서도 경차 혜택을 받을 수 있던 차였습니다. 경차 주제에 후륜구동이었으며, 컨버터블 버전도 제공했고, 세련된 도시용 차량으로 마케팅이 되어 초반에 쏠쏠하게 팔렸던 차입니다.
하지만 불합리한 가격과 편의성, 내구성, 출력 부족, 좁은 구매층 탓으로 결국 단종했습니다. 앞으로 나올 확률도 적다 보여집니다. 그나마 고급 소형차로 기대해 보면, 미래에 테슬라가 만들던가, 프랑스 고급 브랜드인 DS모빌에서 더 작은 차량을 만드는 걸 기대하는 것 밖에 없습니다. (사실 이마저도 현실 가능성이 높진 않습니다.)
키작아도 죽이는 몸내 있습니다.
차도 그렇게 생각하면 되지 않을까요?
1.6터보 제네시스 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