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키로 정면은 유로앤캡에 없는 시험이고요 64키로 옵셋은 공통으로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선 고정벽(시멘트벽) 56키로 정면충돌과 변형벽 40% 옵셋 64 키로 충돌 두가지다 합니다. 2009년부터 추가됐지요.
유럽, 미국 시험방식들에 장점을 점차 추가해서 시험항목상으론 더 꼼꼼한 테스트로 가는거 같은데, 결과 점수 표시방법이 너무 변별력이 없는거 같네요.
그런데 꼭 충돌테스트하는거 보면.. 속도가 56km? ㅠㅠ 아니.. 어느 누가 56km로 달려??
어느 도로위가 56km가 있어? 스쿨존빼고~ 80~120km로 달려서 박아야 진짜 테스트라할수 있는거 아닐까여?? 꼭 벽이 아닌 트럭뒤든? 차대차든? 아님..교차로든? 진짜와 같은 상황을 연출해서라도 해야 아~ KNCAP이곳에서 진짜 일을 하는가 하지..?? 형식적인 테스튼? 안하는것보단 못하는듯.. 괜히.. 저 결과믿고 차 사서~ 사고났는데.. 부상이 크다하면?? 다 ~운빨따질건가???ㅠㅠ 저런거 충돌 테스트 개인이 직접해본다면?? 재미있을듯한데.. 돈이 문제구나..ㅠㅠ
euroncap, ancap 처럼 64km/h 하면 비교도 되고 좋을텐데요.
그리고 확실히 측면은 지상고가 높은차가 유리 하네요.
우리나라에선 고정벽(시멘트벽) 56키로 정면충돌과 변형벽 40% 옵셋 64 키로 충돌 두가지다 합니다. 2009년부터 추가됐지요.
유럽, 미국 시험방식들에 장점을 점차 추가해서 시험항목상으론 더 꼼꼼한 테스트로 가는거 같은데, 결과 점수 표시방법이 너무 변별력이 없는거 같네요.
확실히 변별력은 없어 보이네요.
별이다같은5개라도 차대차는 달라집니다...
국내가 더 튼튼하게 만드나 봅니다. ㅡ_ㅡ;
그만큼 통과하기도 힘들고요. 소울이나 라프가 괜히 대단한게 아님.
어느 도로위가 56km가 있어? 스쿨존빼고~ 80~120km로 달려서 박아야 진짜 테스트라할수 있는거 아닐까여?? 꼭 벽이 아닌 트럭뒤든? 차대차든? 아님..교차로든? 진짜와 같은 상황을 연출해서라도 해야 아~ KNCAP이곳에서 진짜 일을 하는가 하지..?? 형식적인 테스튼? 안하는것보단 못하는듯.. 괜히.. 저 결과믿고 차 사서~ 사고났는데.. 부상이 크다하면?? 다 ~운빨따질건가???ㅠㅠ 저런거 충돌 테스트 개인이 직접해본다면?? 재미있을듯한데.. 돈이 문제구나..ㅠㅠ
나름 통계적으로 뽑아서 적절히 산정한 수치 아닐까 하는데요.
벤츠 정면 충돌,,, 병신 이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