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식타입 개인적으로 제일 병신같다 생각합니다
롤스로이스등 명차들도 사용한다지만 뭔가 기사양반같은느낌
다이얼타입 랜드로버에서 대표적으로 사용하는데
이번에 gv80에서도 쓴다고하는데 컬럼식보다는 낫지만
이것도 개인적으로 별로..
전형적인 변속노브타입 전자식 변속기
대표적으로 bmw가 오래전부터 사용했었는데
전 이 타입이 가장 낫네요
그중에서도 디자인은 아우디타입이 가장 맘에듭니다
납작 넓적하니 손 얹기도좋고 제일 이쁘네요
국산차 중에서는 k9이 가장 이쁘네요
현기 시바와의 문제는 P버튼 위치
손맛?이 아쉬울뿐
꼰대같을수도 있지만 익숙한게 좋은거고 구관이 명관이죠 ㅋㅋ
링컨의 버튼식도 있긴한데 젤편한건 노브랑 컬럼식인듯
현대는 괜찮은데 링컨 버튼변속기는 버튼 위치가 왜 그모양인지 의문...
벤츠칼럼식 극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