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09월부터 현재까지 YF쏘나타 판매량...
대략 75,007대...
결함신고건수 : 123건...
작년 07월부터 현재까지 NSM3 판매량...
대략 36,445대...
결함 신고건수 : 70건...
YF쏘나타 : 123/75,007 = 0.00163
NSM3 : 70/36,445 = 0.00192
결함신고건수/총판매대수로 생각해보면 두 차량 모두 결함발생율은 거의 없음...
현재결과 YF쏘나타가 결함발생율에 있어 다소 우세함
* 본 글의 총 판매 대수는 민교아빠님의 자료를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순수 YF와 NSM3의 판매량만을 합산하여 엊은 결과 입니다.
참외~
존나 무식해 보여요. ^^
소나타 9월출시 이후 3개월간.... 이라는 대목은 안보이시나 보군요
아니면 필요한 것만 읽으시는건지? 12월쯤 조사한 자료의 결함 발생건수 입니다
도데체 왜들 그러는지..... 단 몇개월사이에 판매량을 떠나서
수십건에서 백건이 넘는 결함건수는 엄청난 겁니다
전체를 따지고 봐야하는 것 아닌가요?
어떤나라에서 100명이사는 어떤마을에서 100명중 1명이 전염병에 걸렸을 때의 발병율과
10000명이 사는 마을에 10000명중 1명이 전염병에 걸렸을 때의 발병율이
같다고 보시나요?
글고 둘다 12월달 까지의 결과라면 당연히 결함발생율은 올라 가겠지만
생각보다 크게 올라가진 않습니다...
기간에 따라서 결함율이 일정하게 변동하나요? 오히려 기간별로 잘라서 통계질 장난치면
팩트 왜곡하기 쉬워서 무시해야될 것 같은데 ㅎ
캠리가 북미에서 국내소나타 소비보다 적던가요?
반성하고 노력을 촉구해야될 시점에서 괜찮다만 외치고있으니.....
도요타도 판매대수 비교시 정말 얼마 안되는 결함율때문에 저 난리입니다
고쳐야될건 고칠수 있도록 노력해야죠
최근에 생긴 가속페달계통의 문제를 기간으로 정확하게 따져보면
최근 3개월이 아니라 만들고난 직후부터 지금까지라고 봐야지요.
제발 생각이란걸 좀 해봐요. 나오는대로 지껄이지 마시구요. ^^
3개월간 소나타가 결함 낸 숫자에 비해서 그리 많지 않은데요?
궁금하면 검색해보고... 얼마나 스스로 무식 무지한지 깨달을 겁니다
캠리사건을 거울삼아 조심하고 노력은 못할 망정 ㅉㅉㅉ
대답 못하겠지? 걍 막히면 욕으로 싸지르라고 시키디?ㅋㅋㅋㅋ
단기간에 결함이 발생 건수가 많으니 줄이라는 말이 이해가 안되?
결함 줄어들면 내가 좋아? 현대가 좋아? 그것도 구분못해?
지금 현대 망하라고 쓰는 글이야 이게? 빠짓은 이해하지만 환자짓은 좀 아니지 않냐?
10만대중 100대결함이 진짜 결함 큰거라고 하실듯...ㅋㅋ
위에 기간과 판매대수를 명시해서 나는 그걸 이어서 리플단것뿐인데
무슨 기간을 빼놔요?ㅋㅋㅋ
이정도면 거의 병인데......ㅋㅋㅋ
결함율및 결함 건수를 줄여달라고 말하는 겁니다
10만대 팔때 지금 100대 결함이 발생한다면 90대 80대 아예 결함이 없으면 최상이겠고...
불가능하겠지만.... 지금 그 이야기를 하는겁니다
당신이 생각해도 개드립인 것 같으니 슬쩍 기간은 빼버리는 센스를 보이시네요. ㅎㅎ
캠리는 소나타 보다도 결함율이 낮았는데도 훅~갔는데
결함 줄일수 있으면 최대한 줄이는게 좋지 않냐?
내가 무슨 소릴 하는지도 이해못하지?
결론은 결함 건수를 줄이라는 겁니다
발생율이 아무리 낮아도 누군가에겐 생명이 걸린 문제일수도 있습니다
수십건~백수십건.... 그것도 단기간에....
이런걸 줄이라는 말이죠
보통 빠퀴벌레라고 거의 미생물수준의 사고를 가진 넘들이 간혹 출몰하죠
걍 즐기세요
댓글놀이 즐기세요
목숨은 하나에요
그리고 너무 티네지 마시고요
그럼 계속 달리세요
목숨 하나기는 마찬가지자나요.
그리고 주제넘는 훈계질 너무 하지마시고요.
그럼 계속 달리세요.
내용확인 댓글 확인 필요없고 그냥 스크롤 내려서 "2말힘으로 응수"만이 정답..ㅋㅋㅋㅋㅋ
현대에 뭔일 터지면
항상 까와 빠의 전쟁
영맨들의 전쟁이죠 뭐..
사실 저렇게 싸워서 얻는 거 하나도 없는데..
차 많이 팔아보려는 영맨들의 소행으로 볼 수 밖에..
이중성이네
중대한 결함 이라는 것은 운행중 사고로 인해 사람의 생명이 좌우되는 결함을 말합니다.
도요타의 결함은 중대한 결함이죠..
그런결함을 이번 소나타 불량과 동급취급하면 안되죠..발생건수가 비슷하다고 현대야 좀 잘해라..이런 생각은 어디서 나오는 것인지?
도요타도 현대와 같은 단순 불량 결함을 숫자로 통계내 보면 엄청날텐데요...
다만 도요타의 결함은 악셀 결함과 같은 중대한 결함이 백여건이 넘는다는 것을 간과하지 마시길..
아직 신차라 데미지 누적이 적어서 그렇지 계속 운행시
엔진과 미션등에 어떤 이상이 발생할줄 알고 이런말을 하나요?
차를 굴리는 핵심이 구동계열과 엔진인데... 주행중 고장나도 안전한가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