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제네시스가 26일에 신차 발표회를 열었습니다.가격은 230만원~340만원 오른 3.3모던 4660만원 , 3.3 프리미엄 5260만원 , 3.8 익스클루시브 5510만원 , 3.8 프레스티지 6130만원 , 3.8 파이니스트 에디션 6960만원이고 현대자동차의 기술력을 총 집약하여 만든 대형 세단으로 1세대가 미국 시장에서 브랜드 가치를 올렸으며 2세대로는 유럽 시장을 겨냥하고 있습니다.유럽 시장은 자동차 성능에 대한 기대가 높아 지금까지 힘들었으나 그런 상황에서 신형 제네시스가 유럽 프리미엄 자동차 시장에 진출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올리는것에 도전하겠다고 합니다.
신형 제네시스의 디자인과 주행 성능,차체 강성등에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경쟁 상대로 BMW의 5시리즈와 벤츠의 E클래스를 지목하고 있으며 신형 제네시스의 주행 성능을 강조하고 있습니다.강성이 높은 초고장력 강판 사용 비율을 51.5%까지 올려 5시리즈나 E클래스의 초고장력 강판 적용 비율(20~30%초반)을 넘었다는 것입니다.초고장력 강판은 일반 강반보다 단단하면서도 무게는 약 10%가량 가벼운 소재인데 급한 코너를 달릴때 차의 주행 안전성을 높여주고 연비도 개선시키며 주행 성능 개선을 위하여 주행 환경이 가혹하기로 소문난 독일 뉘르부르크링 서킷등에서 주행 시험을 거듭하여 테스트를 완료하였습니다.
신형 제네시스는 1세대보다 5mm길어져 4990mm인데 실내공간 크기를 좌우하는 휠 베이스는 무려 75mm나 늘어나 3010mm가 되었으며 그만큼 앞뒤 바퀴 사이가 길어져 차체 안전성은 한층 높아지게 되었습니다.
엔진은 람다 엔진을 개선하여 저중속에서도 가속이 이루워지도록 하여 람다 3.3GDI 엔진은 최고출력 282마력,최대토크 35.4kg.m비9.0KM/ℓ 와 후륜구동형 8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하여 연비 향상,부드러운 변속감,가속 성능 향상등의 효과를 거두었다고 합니다.
신형 제네시스는 표준 가변 비율 전기 스티어링과 H-TRAC를 호출 새로 선택 모든 휠 드라이브 시스템이 창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전자는 먼 길 여러 가지 드라이브 모드에서 눈에 띄는 변화를 제공하는 방향으로가는 스티어링의 느낌에서의 조절도 할 수 있습니다. 후자는 모두 개선 전천후 주행 성능과 건조한 환경에서 더 나은 온 디맨드 성능을 추가합니다.
H-TRAC 시스템은보다 자연스러운 촉감 40 / 60 전후 토크 바이어스를 사용한다. 스포츠 모드를 다이얼 바이어스 즉시 추가 특정 조건 하에서 90분의 10 편의까지 높였다 수있는 80분의 20 전후 분할로 조정합니다.
신형 제네시스 실내 디자인은 수평 레이아웃 적용으로 안정된 느낌의 넓은 실내공간을 구현하고 운전자의 편의와 직관성을 고려하여 인간공학적 설계,고급 소재와 디테일 완성도를 높인 마감 처리를 특징으로 합니다.
출처 및 더 많은 자료 : http://www.clubdh.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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