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냥 넘어갈까하다가 이건 아니다싶어 글한번 남겨봐요
판단좀해주세요
저희가 웅진코웨X에서 정수기 2대를 렌탈하여 사용하는데요
7월초 1대가 필요없게되어 반환신청을하고 회수를 해갔습니다
물론 약정기간은 다끝나서 위약금이나 머 이런거는 없으며 카드자동이체로 사용요금은 결제중입니다
회수해간 날짜를 기준으로 그날까지의 사용요금을 일할계산하여 청구해야하는데 반환신청이 되는동시에
자동이체도 해지가되어서 계좌로 납부를 해달라고 하더군요 알았다고한후 저번주까지 입금은 못하고있었습니다 이건 제불찰이네요...
8월초에 정수기 1대에대한 사용요금이 결제가되었구요 당연히 반환신청한 1대는 자동이체가 안되었구요 자동이체 해지가되었기에..
그런데 어제 4만원가량의 금액이 웅진코웨X에서 출금이되어서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반환신청시까지 사용요금에 대하여
자동이체가 되었다는겁니다 그래서 자동이체 해지가 된걸로 알고있는데 어떻게 다시 자동이체 신청이되었냐 물어보니
수납부서에서 고객동의도 얻지않고 임의적으로 자동이체 신청후 요금결제후 다시 해지를 해버렸다는겁니다...
나....참....어이가없어서 지금 당신네들이 한 행동은 이유여하없이 불법이다 따지니 민원부서에서 전화드리겠다고...잠시후
민원부서 남자직원이 전화가와서는 확인해보니 고객님 말씀이맞다 직원실수다 죄송하다 드릴말씀이없다...이러더군요...
그냥 로봇처럼......이의제기 하겠다니 안말리겠다 이의제기 하라고하더군요....
너무나 당당하길래 그냥끈었습니다....이거 해도해도 너무한것같아 글한번 올려봐요....
고객동의없이 고객카드정보로 자동이체신청하고 결제하면 분명히 불법인데 머가저리 당당한지모르겠네요
정말 기분나쁘고 그냥 넘어가야하나 싶네요.......
상습적으로 그럽니다.
1. 비데 유지 보수 포함한 렌탈기간이 끝났는데도 유지 보수 서비스 하러 코디가 방문함 (공교롭게도 본인 휴가일에 옴)
2. 왜 또 왔냐고 물어보니 본인 어머니이 계약하셨다 함 (본인 70대 후반 홀어미니 모시고 사는 효자임)
3. 필요 없으니 앞으로 오지 말라고 하니 위약금 발생할 수 있으니 회사와 연락해 보라고 하며 떠남
4. 회사에 전화해 보니 위약금 20여만원 발생한다고 함
5. 어머니께 유지 보수 서비스 계약서 쓰신 적 있냐고 여쭈어 보니... 그게 뭐냐고 하심
어미니 왈, 코디가 "어머니 서비스 기간 끝났는데 서비스 더 받으실래요?" 라고 묻길래, "네"라고 대답하신게 다라고 하심
6. 열 폭발함
7. 회사에 서비스 계약서 사본 보내라고 하니.. ㅈ된거 눈치 깠는지 대답 주저하며 다시 전화주겠다고 하고 전화 끊음
8. 다시 전화 와서는 계약서를 못 찾겠다고 함 (못 찾는게 아니고 아예 없겠지...)
9. 내가 "당장 당신들을 불완전 판매, 사기, 전자금융거래법과 개인정보보호법 위반 등으로 고소할 수 있어. 검찰 조사 받으로 갈래"라고 반말로 화내면서 얘기하니 미안하다고 하면서 위약금 없이 처리하겠다고 하길래.."위약금은 무슨 위약금이야. 계약서도 없는데.. ㅁㅊㄴ아" 하고 전화 끊음.
그 후론 이 회사 물건은 쳐다도 안 봄. 상습범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