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식 그랜저 디젤인데
흡기시스템이 문제라 블루핸즈에서 손 못댄다고 서비스센터 가라고 하길래 갔는데
입구부터 예약 안했으면 못들어간다고 막더니 전국 서비스센터 대표번호 1588 머시기 명함같은거 주고 전화로만 예약받는다네요
뭐 이런 시스템이 있는지.. 인터넷으로는 검색만 되고 예약은 아예 되지도 않네요 서비스센터는..
대전인데 충남권에는 다른곳이 없고 충북 청주로 가야되는데 여기마저 인터넷 예약 안되고
충북에 청주 딱 한군데인데 저기도 전화해봤자 두달 기다리라고 할 것 같네요.. 답답합니다
아래는 고장 내역입니다
1. EMS 흡배기제어시스템 이상(차량내 블루링크 진단결과임. 블루핸즈 센터에서 초기화 시켜버림)
아래는 블루핸즈 센터 진단결과임
----------------------------------------------------------------------------------------------
2.
PM센서 회로 이상(시스템: ENGINE / 고장코드: P24AE00)
3.
EMS측 CAN신호 안나옴(시스템: VDC / 고장코드: C1611)
4.
EMS측 CAN 신호 이상, EMS점검요(시스템: TPMS / 고장코드:
C1613)
5. 차속센서(VSS) "A"회로이상(시스템: AHLS / 고장코드: C1212)
제가 잘 몰라서 그럴수도 있겠지만, 50일 씩이나 더 기다려야 되는데 이 와중에 차가 운행중 시동꺼짐 등등 문제생기지 않을까 걱정이네요
원래 현대차 서비스센터 이런가요?
그리고 위에 고장 내역으로 차 운행에 큰 무리 없을까요?
그렇지만 예약 안했다고 입구에서 막는건 처음 들어봅니다.
대구 서비스센터는 간단한 문제 같은건 예약 없이 가도 예약 차량 사이사이 시간나는대로 다 봐줍니다.
무슨 제조사를 탓해
무슨 제조사를 탓해
그렇지만 예약 안했다고 입구에서 막는건 처음 들어봅니다.
대구 서비스센터는 간단한 문제 같은건 예약 없이 가도 예약 차량 사이사이 시간나는대로 다 봐줍니다.
예약하면 1달 기본
흔한 오일교환도 예약안하면 기본 2시간이상
급하면 1급 공업사 가시는게 맞아요
보통은 기본 상담은 해주죠.
최소한 타도 되는건지 위험한건지.
저건 잘못된듯.
블루핸즈도 아니고 사업소는 무조건 예약제 입니다
내년에 소나타 사려고 하는데 as 걱정되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