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은 요약 해야하죠?
1.신용정보회사에서 독촉장이 날라왔음
2.이용한적이 없는 현대HCN
3.전산오류다.. 죄송하다 끝
일단 소보원/소비자고발에 글은 올렸습니다
다른 고견을 듣고 싶어서 보배드림에 글 남겨봅니다
현대hcn 에 가입하지 않았습니다
전신인 관악유선방송은 이용한적이 있습니다
(HCN과의 통화로 인해 관약유선방송을 합병한걸 알았습니다)
예전에 관악구에 거주 할 당시 잠깐 관악유선방송사를 이용하여 인터넷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그 이후 구로구로 이사하여 다른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였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요금 미납이라며 예전에 살던 주소로 요금청구서가 왔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전산 오류로 나왔던 거겠지 하며 대수롭지 않게 흘려 들었습니다
한참이후 2018년 8월에 관악구로 이사 하며 한번에 주소이동 시스템을 이용하여 주소지 변경을
하였습니다
*갑자기 신용정보업체에서 최고장 경고장이 보내집니다*
업체에 왜 이런걸 보내느냐고 문의 넣었더니 HCN에서 고객 정보만 받았을뿐
무슨 이유로 체납이 되고 그런건 모른다고 직접 알아보라고 합니다
현대HCN에 전화 걸어보았더니 상담원말 그 동안 어디 거주 하였는지는 상관없고
사용한거 미납요금을 내라고 하더군요..황당하게도요...
화나서 난 사용한적 없으니 내 정보를 이용해서 요금 부과가 되게 한 직원을 고발하겠다고 하니
그때서야 고객응대 부서를 연결해주겠다고 하고 통화를 끊었습니다
고객응대부서의 전화....전산상 오류 였다고 합니다
6개월이상 동안 전산상 오류로 요금이 부과 되었으니 양해부탁드린다고 합니다
물론 죄송하다고 사과는 하였습니다
그런데 제 정보를 신용정보회사에까지 넘겨서 신용상의 불이익까지 준게 단순한 오류로 인해
죄송하다..이해를 할 수가 없습니다-신용업체가 HCN자체팀이라고 합니다
신용정보업체에서는 HCN과는 무관한 회사라고 상관없다고 하구요;
(말로만 전산오류라고 알려주었기 때문에 이제는 저 말 자체도 믿을수가 없습니다)
신용정보회사에 넘기기 전에 등기 한번만 보내봐도 거주하는 사람이 아닌지 알거고
관악구 유선사 이기 때문에 수시로 지역에 직원분들이 다니는걸로 아는데
아무 조치도 없이 제 정보를 신용정보 회사에 넘겨서 불법연체자로 통보를 받게 하다니요
이런 상황에 대해 명절 전날이라 명절 잘 보내시고 명절 이후에 재차 걸고 넘어가자고 하였는데도
아직까지 아무런 연락조차 없는 상황입니다
제 개인신용정보를 마음대로 이용한 현대HCN을 고발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생각나는게 소보원 밖에 없어서요
조언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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