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MIRAGE21 18.02.23 18:09 답글 신고
    쌍용은 그래도 자체 모델들이 꾸준히 이어져 왔지만,

    대우는 gm 이후로 대우 자체모델이 사라졌어요.

    쌍용은 그래서 마힌드라가 떠나도 자기들이 설계한 차들을

    순서대로 내놓을 수 있지만,

    대우는 이제부터 설계부터 새로 시작해야 되요.

    쌍용이 여유가 있으면 gm 이랑 손 잡고 cuv와 세단은

    대우에서 총괄하고 suv 사업부를 쌍용으로 통합하면 좋겠지만,

    뭐 그냥 꿈 같은 이야기죠.


    아니면 삼성이 라인을 대우랑 손 잡고 늘리면 좋은데,

    삼성도 르노쪽이라 맘대로 못하죠.
    답글 0
  • 레벨 대장 지오메트리 18.02.23 18:03 답글 신고
    쥐엠은 어차피 철수학 겁니다
    얼마나 더 받고 철수할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여전히 빨아대는 분들과 기자분들이 있죠 ㅎㅎ
    답글 1
  • 레벨 대장 지오메트리 18.02.23 18:03 답글 신고
    쥐엠은 어차피 철수학 겁니다
    얼마나 더 받고 철수할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여전히 빨아대는 분들과 기자분들이 있죠 ㅎㅎ
  • 레벨 원사 3 슈퍼킹CAR 18.02.23 19:08 답글 신고
    성장시킬 의지도 미래도 없어 보이는데, 것다 지원한다면 정치적 계산 때문 일 겁니다
  • 레벨 소장 MIRAGE21 18.02.23 18:09 답글 신고
    쌍용은 그래도 자체 모델들이 꾸준히 이어져 왔지만,

    대우는 gm 이후로 대우 자체모델이 사라졌어요.

    쌍용은 그래서 마힌드라가 떠나도 자기들이 설계한 차들을

    순서대로 내놓을 수 있지만,

    대우는 이제부터 설계부터 새로 시작해야 되요.

    쌍용이 여유가 있으면 gm 이랑 손 잡고 cuv와 세단은

    대우에서 총괄하고 suv 사업부를 쌍용으로 통합하면 좋겠지만,

    뭐 그냥 꿈 같은 이야기죠.


    아니면 삼성이 라인을 대우랑 손 잡고 늘리면 좋은데,

    삼성도 르노쪽이라 맘대로 못하죠.
  • 레벨 대장 XTOSCA 18.02.23 18:41 답글 신고
    지엠이 인수후 저때 국내판매량은 줄어들었지만 수출량이 어마어마했죠...

    라세티, 매그너스, 젠트라가 스즈키, 쉐보레, 뷰익으로 팔리면서

    수출량 막강했습니다... 그래서 저때 국내판매량은 현대의 1/3수준이었지만

    수출(CKD포함)하면 총 생산량은 현대랑 비슷했던 시절이죠...

    젠트라, 라세티, 레조, 매그너스 이거 수출물량으로 특근이 계속되던 시절이니..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8.02.23 18:43 답글 신고
    구)대우의 선물...
  • 레벨 원사 3 슈퍼킹CAR 18.02.23 19:06 답글 신고
    네 그런데 얼마나 남겼을진 궁금하네요. 지금 행태 보면 거져 가져 갔을 듯한데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