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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통이름 붙일려면 적어도 랭글러는 되야죠..
둘다 다 온로드 생각한 suv들입니다.
다만 전통적으로 쌍용은 오프로드에 지분을 많이 주고
기아는 온로드에 지분을 많이 주는 셋팅을 합니다.
그래서 오프로드에서 좀 차이가 나는게 타이어 선택에서도 쌍용이 대부분 오프로드에 유리한 선택을 하고 서스의 셋팅들도 기아에 비해 오프에서 좀더 유리한 셋팅을 합니다.
하지만 이건 양날의 검이여서 한쪽이 좋으면 한쪽이 부실하죠.
기아와 쌍용 프레임차의 차이는 이차이입니다.
아니 근본적으로 기아의 프레임 suv의 시조는 스포티지 1세대고 지금 나오는 쌍용차 프레임 suv의 시조는 솔직히 무쏘서부터 봐야 합니다. 그두차의 서스차이 셋팅 차이가 지금의 두회사의 셋팅차이로 오는것이지요.
15년전부터 에어서스넣던 브랜드에 기계식 4륜 국산 최고봉이었던회사가 기술없어 못넣는다? 그냥 상품개발비부족 혹은 가격정책으로인해 안넣었다면 설득력이라도 있지.. 너무나가니 문제 ㅉㅉ
정통이름 붙일려면 적어도 랭글러는 되야죠..
둘다 다 온로드 생각한 suv들입니다.
다만 전통적으로 쌍용은 오프로드에 지분을 많이 주고
기아는 온로드에 지분을 많이 주는 셋팅을 합니다.
그래서 오프로드에서 좀 차이가 나는게 타이어 선택에서도 쌍용이 대부분 오프로드에 유리한 선택을 하고 서스의 셋팅들도 기아에 비해 오프에서 좀더 유리한 셋팅을 합니다.
하지만 이건 양날의 검이여서 한쪽이 좋으면 한쪽이 부실하죠.
기아와 쌍용 프레임차의 차이는 이차이입니다.
아니 근본적으로 기아의 프레임 suv의 시조는 스포티지 1세대고 지금 나오는 쌍용차 프레임 suv의 시조는 솔직히 무쏘서부터 봐야 합니다. 그두차의 서스차이 셋팅 차이가 지금의 두회사의 셋팅차이로 오는것이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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