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6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1 좌골신경통 26.06.14 10:35 답글 신고
    가족장으로 해라
  • 레벨 대령 1 순간을영원히 26.06.14 10:35 답글 신고
    잘가라 멀리 안나간다.
  • 레벨 중장 퀘이조이 26.06.14 10:35 답글 신고
    손가락 절단 될듯

    눈을 파거나
  • 레벨 하사 3 배슥힌라빈손 26.06.14 10:40 답글 신고
    멕시코는 뭔일이 일어날지 모른다.. 이름 알리고 싶은 갱단이 큰맘 먹을수도 있다.. 상식이 통하는 나라가 아니다.
  • 레벨 대위 3 괌바라기 26.06.14 10:47 답글 신고
    곧 사망기사 나오는거 아님??
  • 레벨 중사 3 멍게의신 26.06.14 10:55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모든 대륙을 다녀봤지만
    남미가 제일 심했습니다 ㅅㅂ
  • 레벨 상사 1 더스트사이몬 26.06.14 10:56 답글 신고
    스위스, 핀랜드 찐따들도 그러더니,,
    멕시칸도 소위 슬랜트 아이를 해보고 싶나보군,,
    울리세스 페르난도 베르날 미라몬테스 옛다 먹어라 징가마드레
  • 레벨 훈련병 울트라허리디스크 26.06.14 11:11 답글 신고
    인디언놈이 인종차별 하니까 웃기네
  • 레벨 원사 3 깐나 26.06.14 11:21 답글 신고
    BTS:멕시코 안갑니다

    쟤 다음날 시체로 발견될듯
  • 레벨 훈련병 obzee 26.06.14 11:47 답글 신고
    ㄷㄷ..
  • 레벨 병장 zi랄도풍년 26.06.14 11:32 답글 신고
    아니 지도 ㅈ같이 생겨가지고 왜저러는러지 ㅋㅋㅋ
  • 레벨 대령 1 HIT예감 26.06.14 11:34 답글 신고
    고릴라 같은 깜둥이 놈들이 g랄
    그리고 한국인들은 북방계 남방계 나누어져 있어서 눈이 다 저렇지 않다
    그리고 피부도 좋고 니들보다 안늙는다
  • 레벨 소위 3 인타스텔라2 26.06.14 11:46 답글 신고
    카르텔 ㅋ
  • 레벨 중위 2 토착왜구박멸단 26.06.14 11:49 답글 신고
    자살?하는 방법도 다양하네..ㅉㅉ
  • 레벨 중위 3 우유빛농축액 26.06.14 11:50 답글 신고
    멕시코정도면 다음날 토막쳐서 동물들에게 먹이로 줬을듯.
  • 레벨 대령 3 대포맞은까치 26.06.14 11:58 답글 신고
    음,,
  • 레벨 원사 2 달콤웃물 26.06.14 12:05 답글 신고
    카르텔이
    배팅한돈이 얼만데
    저놈이 재를 뿌리고있네

    뒤진목숨이구만
  • 레벨 대령 3호봉 메이비총무 26.06.14 12:08 답글 신고
    죽거나 반병신 되는 거 아냐?
  • 레벨 원사 3 10년탈껴 26.06.14 12:10 답글 신고
    븅신샊끼네요..
  • 레벨 원수 윈스9192 26.06.14 12:10 답글 신고
    저 단체 해명도 없이 입꾹 닫고 있었는데
    일이 점점 커지니깐 저 새끼 해임시켰다고 나오네요.
    같이 죽긴 싫었겠죠.
  • 레벨 중장 엄청까진남자 26.06.14 12:52 답글 신고
    근데 우리나라 경제 수준이 멕시코 보다 훨씬 높은데 왜 그러냐?
    샘나서 그러는겨?
  • 레벨 원사 3 1dsf 26.06.14 13:05 답글 신고
    저분은 멕시코의 전라도 회장이라고 합니다
  • 레벨 대위 3 강백호V 26.06.14 13:21 답글 신고
    뭔 븅신이냐?
  • 레벨 원사 3 1dsf 26.06.14 13:24 답글 신고
    전라도 스러운 행동을 한다고 짜샤
  • 레벨 원사 3 스마일데이 26.06.14 13:27 신고
    @1dsf 댓글 이해도 못하네....
  • 레벨 대위 3 tkanghaha 26.06.14 15:19 신고
    @1dsf 너 면상 까봐 눈이 째졌는지 연변스러운지 볼수있게
  • 레벨 대위 3 보배진로선택 26.06.14 14:51 답글 신고
    드립 잘 쳤다고 혼자 낄낄거릴 틀니빠진 니 주둥아리가 상상되어 토나온다 우엑~
  • 레벨 소령 3 ApSky 26.06.14 14:51 답글 신고
    그런 썩어빠진 정신상태로 세상을 제대로 살아가긋냐... 인생이 불쌍타... ㅉㅉ
  • 레벨 대위 3 tkanghaha 26.06.14 15:18 답글 신고
    댓글보며 혼자 자위하고있겄네 좋겠다 해피타임 재밌게ㅈ가져라
  • 레벨 상병 보배동키 26.06.14 16:34 답글 신고
    저 인종차별한놈하고 너하고 똑같은 수준인건 알지? 아니 오히려 더 처참한 수준이네. 같은나라 사람에 대고 차별하는 XXX 새끼
  • 레벨 원사 3 엄마백원만 26.06.14 16:56 답글 신고
    일상생활 가능하십니까?
  • 레벨 준장 사랑합니당1 26.06.14 17:51 답글 신고
    진짜 제대로 미친새키구나 ㅎㄷㄷ
  • 레벨 소령 1 그러는거아녀 26.06.14 20:11 답글 신고
    윤석열 좆빠는소리하고 자빠졌네
  • 레벨 소위 1 Alphax 26.06.14 13:55 답글 신고
    짱깨가 일상인 나라가 할소리냐...ㅎㅎㅎ
  • 레벨 원사 3 프리솔 26.06.14 14:10 답글 신고
    중남미 애들이 아시안들한테 저렇게 눈 찢기 하면서 농담이다 장난이다 하는데 저건 장난이나 농담이 아니다. 폭력이다. 학교에서 일진 무리들이 동급생들을 조롱하고 놀리면서 농담이다 장난이다 라고 말하지 않는가. 제대로 좀 알고 고쳐라~!
  • 레벨 소위 1 Alphax 26.06.14 14:13 답글 신고
    짱깨...중국인에게

    빨갱이 ㅡㅡ자국민이게

    이게 한국수준이야..

    멕시코 깔게 아니지
  • 레벨 소령 3 각하와토크 26.06.14 14:38 답글 신고
    꼭 좆같은 국적에 좆같이 생긴 새끼들이 저지랄 한다니까. 이 댓글 저 좆같은 씨발새끼가 봤으면 좋겠네 개좆병신아
  • 레벨 대령 3 침뱉는히드라 26.06.14 14:48 답글 신고
    멕시코 개 무서운데..
    출장3개월동안 호텔에서만 살았었는데
    저병쉰 잦됬네
  • 레벨 소장 판테인 26.06.14 14:49 답글 신고
    요새 ㅂㅅ들은 지들 나라 수준도 생각못하고 잘사는 나라를 비하하는건가?
  • 레벨 대위 3 보배진로선택 26.06.14 14:51 답글 신고
    저 여자는 가만히 있다 뜨네~
    뜨는 방법 참 많았졌네^^
  • 레벨 중사 1 애플씨 26.06.14 22:05 답글 신고
    660만 유튜버예요 -_-;;
  • 레벨 하사 2 벨아 26.06.14 14:55 답글 신고
    저 면상이 누구를 조롱한다고?
  • 레벨 대장 물이흐르는데로 26.06.14 14:56 답글 신고
    분위기 조졌다고 카르틸이 부를듯
  • 레벨 중위 2 독도는KOR땅 26.06.14 15:15 답글 신고
    눈찢은 너무 심하네
  • 레벨 병장 쪼금만더김숙희 26.06.14 15:32 답글 신고
    BTS 폐막식 우쨜겨! 가?말아?
  • 레벨 대령 2 두루아비 26.06.14 16:16 답글 신고
    조만간 치와와사막에서 발견될듯ㄷㄷㄷ
  • 레벨 소장 읍니다 26.06.14 16:24 답글 신고
    저 놈 회사에 의뢰한 사람들 리뷰도 지금 별1개로 도배되는중
  • 레벨 소위 3 파워빡79 26.06.14 17:04 답글 신고
    이새끼 바로 사과하고 회장해임됐네~~
  • 레벨 소위 1 베텔게리우스 26.06.14 18:36 답글 신고
    ㅋㅋㅋ 눈이 실눈인건 맞네...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14 18:52 답글 신고
    어이쿠, 멕시코가 미쿡보다 더 위험한 건법과 갱단의 나라인데...클났네!
  • 레벨 중사 3 타코먹는시바 26.06.14 19:09 답글 신고
    미리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중위 3 쌈박0 26.06.14 19:26 답글 신고
    금욜날 밟아줘야하는데
  • 레벨 대위 2 하얀자 26.06.14 19:33 답글 신고
    눈을 성형시켜줘야 쫙잡아 찢어서
  • 레벨 중사 3 온리원가드 26.06.14 19:37 답글 신고
    그렇지 않아도 월드컵 관심없는데 아예 보지를 말아야 겠구나.
  • 레벨 원수 윤개석새열끼 26.06.14 20:11 답글 신고
    육교에 매달리나?
  • 레벨 중장 왕따올빼미 26.06.14 20:15 답글 신고
    메끼꼬 카르텔이 제일 존중해주는게 관광객일겁니다.
    중요한 자금줄이다보니 관광객에게는
    아주친절하다는데
    뜬소문인지 사실인지는
    좀 지켜보면 알겠죠.
    저기는 밥먹다가 총맞고
    쇼핑하고나오다가 총맞고
    차타고가다가도 총맞으니
    무슨나라가 까딱하면 총질이여
  • 레벨 중장 겨털도사 26.06.14 20:19 답글 신고
    멕시코는 그냥 무서움ㄷㄷㄷㄷ
    위치 파악완료ㄷㄷㄷ
  • 레벨 소장 해루질왕자 26.06.14 20:28 답글 신고
    해고 되었음

    근데 무서운 멕시코인들이 가만히 둘까?
    저새끼 ㅈ된것 같은데 ㅡㅡ..
  • 레벨 대위 1 벤틀으리 26.06.14 20:36 답글 신고
    죽이진 마세요...

    쟤도 처자식이 있을건데...
  • 레벨 원사 3 봅애들임매니악 26.06.14 20:56 답글 신고
    곧 어디 사지찢겨서 메달리는거 기사나올듯.
    멕시코에서 까불거나 갱단욕하는거 어디영상에 올라와서 얼굴이라도 팔리는날엔 그냥 총알받이로 사망
  • 레벨 중사 3 맛스타건빵 26.06.14 21:19 답글 신고
    애새끼도아니고 다큰새끼가
    정신줄 놨네
  • 레벨 중위 1 펠트 26.06.14 22:01 답글 신고
    한국인 빡치면 무섭다 건들지마라 우리도 인종차별 잘할줄 안다
  • 레벨 준장 후로골퍼 26.06.14 22:18 답글 신고
    사...살려는 놓는거지? 눈 한번 찢었다고 어디 다리밑에

    매달려있는건 너무 가혹하잖아.....
  • 레벨 중위 3 불법살인 26.06.14 22:19 답글 신고
    예쁜데
  • 레벨 하사 1 Z5267018 26.06.15 23:46 답글 신고
    서양인들이 볼땐 아직도 동양인 눈이 저렇게 보이나? 요즘 동양인들도 눈 크고 쌍커풀도 있고 이쁜데

    특히 여자들은 눈수술 패시브에 화장하면 눈 진짜 큼... 저런식으로 인종자체를 조롱하는 행위는 진짜 무식인증이라고

    생각함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