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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사 2 1급기밀 17.06.25 17:59 답글 신고
    문모씨라는 빅브라더를 찬양하는 자들 이것도 찬성이오? 이것도 그들이 말하는 '적폐청산'의 일원인가요?
    답글 1
  • 레벨 중령 1 GRDIG3쩜0 17.06.25 17:55 답글 신고
    디젤차는 이제 안굴러다니게 되는거죠..
  • 레벨 원사 2 막막호법 17.06.25 18:02 답글 신고
    현재 물류의 대부분을 디젤트럭들이 담당하고 있는데 이렇게 급등하게 되면 어찌되었던 운송비가 상승하는건
    뻔한거고 운송비 상승 제품생산비 상승 제품가격상승 소비자물가 상승

    이건 정말 아무리봐도 이해불가입니다. 대놓고 물가 올리겠다는것도 아니고
    휘발유가격을 경유가격보다 낮추면 아니 비슷하게 해놔도 큰 효과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 레벨 대령 2 덴스톨 17.06.25 17:56 답글 신고
    미국처럼 디젤가격이 더 비싸게 되겠네요.

    결론 담배값 인상처럼 세금인상이 목적..
  • 레벨 원사 2 막막호법 17.06.25 18:00 답글 신고
    요즘드는 생각이지만 없는 흙수저에겐 정권이 바뀐다고 좋아지거나 하는거 아니란게 더 느껴지네요
    결국 이래저래 뜯기는건 매일반이란 생각이 듭니다.
    국민들 대다수가 미세먼지는 중국이 가장 큰원인이라고 생각하고 있고
    경유차를 점진적으로 줄이는것도 휘발유가격을 경유가격보다 낮추는게 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하지만
    현실은 역시 인상이네요
  • 레벨 대령 1 필씨 17.06.25 17:59 답글 신고
    올려라 올려~ 가솔린 하이브리드 SUV좀 타보자
  • 레벨 중사 2 1급기밀 17.06.25 17:59 답글 신고
    문모씨라는 빅브라더를 찬양하는 자들 이것도 찬성이오? 이것도 그들이 말하는 '적폐청산'의 일원인가요?
  • 레벨 상사 1 MyLottoNo1 17.06.25 18:16 답글 신고
    이건 여당 자멸의 첫방아쇠라서... 반 여당이면 박수치고 밀어줘야하는 정책임~ ㅋㅋㅋㅋ
  • 레벨 소령 2 보태식 17.06.25 18:00 답글 신고
    교통범칙금 계도 경고처리하지말고 강력집행해서 거기서 삥을 뜯어내야지
  • 레벨 일병 Jfiendkdj 17.06.25 18:03 답글 신고
    화물용 경우값은 나두고 일반 경유값만 올리면 충분합니다
  • 레벨 원사 2 막막호법 17.06.25 18:06 답글 신고
    그렇게라도 된다면 다행이겠네요
    전 정권의 담뱃값 올리기 쇼타임이랑 별반 차이를 못느끼겠네요
  • 레벨 대위 3 막시무스창 17.06.25 18:07 답글 신고
    화물차는 보조금 줍니다
  • 레벨 상사 1 MyLottoNo1 17.06.25 18:17 답글 신고
    보조금도 어느 정도죠. 어차피 인상해서 내는돈은 오르게 되어있고 전보다 많이 내는건 확실
  • 레벨 중사 3 시뇨리아 17.06.25 18:13 답글 신고
    디젤퇴출 무조건 찬성!
    2000원정도까지 인상하길
  • 레벨 중사 1 라이트훅 17.06.25 18:20 답글 신고
    과거 디젤엔진은 아주 문제가 많은 퇴출되어야할 대상이였지만.. 현재 많은기술이 들어가서

    미세먼지는 도 1/1000단위로 줄어들었고 미세먼지의 주원인이라고 볼수가 있는지 엄청난 의문입니다...

    그런문제라면 엘피지 자동차를 전면 개방하거나 현행 가솔린에 붙은 세금을 조금 조정해서 현행 100/85 비율이 아닌

    95/85 로 만들면 되지 않나요..? 그러면 가솔린 차들이 더 많이 팔리고 세금 줄어서 가솔린 사용량도 많아 질텐데...

    암튼 전 가솔린 디젤 다 몰고 있는입장인데요.. 디젤을 1800 원까지 올린다면 이유없이 디젤차는 매각할듯...
  • 레벨 상사 1 MyLottoNo1 17.06.25 18:24 답글 신고
    여튼 책잡히기 딱 좋은 자가당착형 정책임. 뭐 도로에 차들은 줄어들어서 몰만은 할듯 ㅋ
  • 레벨 중령 2 퓨얼이 17.06.25 18:25 답글 신고
    이자식들 디젤차를 팔지 말던지.
    suv 산 사람들 욕 튀어나올듯
  • 레벨 병장 리코 17.06.25 18:35 답글 신고
    가족중에 덤프차나 화물차 관련 사업하시는분이있었다면 이런 시나리오가 나올까 의문이네요 아무튼 생각들이 많이 짧은듯
  • 레벨 중장 테노라이트 17.06.25 19:27 답글 신고
    승용은 대부분 유로 5이상 친환경.
    버스 트럭들 대부분 유로 5미만이고 고배기량.
    그런데 배출가스때문에 경유값 올리고 트럭 버스는 보조금줘서 유지시키면
    배출가스가 저감되나?
    트럭 1대가 유로6 승용차 몇십배 배출가스 뿜는데
  • 레벨 상사 3 바다몬 17.06.25 21:40 답글 신고
    달통지지자들이 더 갱유차 많이 탈긴데... 좋겠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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