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프랜차이즈 경력 및 자영업 10년차 입니다.
별의 별 개 좆가튼 손님 다 만나 봤습니다.
손님한테 욕한적 한번도 없습니다.
물론 술취해서 난동부리는 손님은 제압한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말로 진상부리는 손님에게.. 말대답하고.. 맞받아 친적 없습니다.
그게 드러우면 장사하면 안돼죠??
일부 채선당 가해자를 옹호하는 뇌없으신 분들..
나중에 자영업 하시면서..
아니요... 지금 몸담고 일하고 계시는 곳에서..
맘에 안들면 다 까버리세요...
당신들 논리라면.. 맞을 짖 하면 맞아야되네...
참.. 쉽게 사시는 분들이네요..
장사하다 열받음 깔놈은 까도 된다능....
아시잔아요? 까야 하는지 말아야 하는지..
그래도 어케 깝니까?? ㅎㅎㅎ
더는 못 참고 하나 줘패던 적이 있다능...
아무리 서비스업 이라지만..
맞을 놈,년들은 좀 맞아야 한다능...
굴고 충주 채선당은 참 친절 하다능...ㅋ
그 동네가 시장동네라 억세고 말 안 통하는 손님들이 대부분..
저도 두번 손님이랑 언성 높였음..ㅠ
근데 사모님은 생전 입에도 안 대던 담배를 피게 됐다고 하시더군요..ㄷㄷㄷ
안 그럼 홧병으로 죽을것 같다고..ㄷㄷㄷ
다른댓글에도 제가 님과 똑같은 글 썼어요.ㅋ
그렇다면 당연 고쳐야죠 근데말이죠.. 손님도 손님다워야 손님인 것입니다
그래도 손님이라고 글쓴분처럼 좋게좋게 넘어갔는데 만만하게 보고
그 다음날 또 그러는 상습적으로 그러는 사람은 진짜 쥐도 새도 모르게
조용히 처리하고 싶은 심정이 들기도 합니다 물론 그렇다고
내 감정대로 내 성격대로 해도 된다는 것은 아니지만...
사람은 감정의 동물입니다 또 상대적인 것입니다 만약 길을가다가 아무런 이유없이
누가 자기 얼굴을 주먹으로 쳤다면
억울한 일을 당하였는데도 그냥 넘어갈 사람이 얼마나 있을까요??
그러나 본 채선당 사건은 저도 한쪽말만 듣고 종업원과 사장님욕을 막 했는데
아니라는 글을보고서 역시 양쪽말을 다 들어보아야 하는거구나 하고 느꼈네요
물론 손님이 잘못했다고 쳐도 임신부 배를 찬것은 잘잘못을 떠나 있을 수 없는 일이죠
슈퍼 갈려면 차로 가야 되는데...
아 사또밥...
먹고잡다....
운전하다 싸우고. 장사하면서 싸우고, 쳐다본다고 싸우고..
에이 우리나라 잣가튼거.. 진짜 싸울것 투성입니다.
싸울놈들은 싸우지만.. 대부분.. 참고살잔아요???
손님은 손님 입니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줄것주고 받을것 받으면 댑니다.
줄것줬는데.. 받을것 안줘서 못 받으면. 그때부턴 손님 대접 안하시면 됩니다.
ㅋㅋㅋ 그 뭐냐 여성 라이더사건 ㅋㅋㅋㅋㅋ
그것때문에 괴로퍼님 한동안 잠을 설쳤다는 ㅋㅋㅋㅋ
그때 생각하면 지금도 웃긴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괴로퍼님 유부남 이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인도 면하겠네요.. 참을 인자 세개면 살인도 면한다는....
존경스럽네요 ^^
자취를 감춘지 오래 됫...
이제 가정의 평화를 지키고 있...
슈퍼가서 사도밥 사먹 꺼라능...
제압당한 손님이 인터넷 네이트판에 사실과 다른글을 올리면..
각 사이트마다 권리침해라는 신고하는것이 있습니다.
저도 음식파워블로그가 공짜밥 안줬다고 여기저기. 비방하는내용..
권리침해 신고로 마무리하고.. 당사자와 통화하여 사과받아냈습니다.
그런다고 줘팰순 읍잔아요??
님 말씀대로 요즘 기본도 안된것들 많습니다. 하지만 어쩝니꺼??
그것이 국민성입니다. 드러우면.. 이민가야죠..
없지 않나 생각합니다. 무슨 말씀인지는 공감하구요.
개인적으로는 어느것도 진실이라고 인정하지 않기에
누구도 비난하고 싶지 않은 마음입니다.
당연히 폭행.. 그것도 손님에게.. 그것도 임산부를...
더욱 있을수도 없는 일입니다. 어떠한 주장, 정보도 현재는
불투명한 상황이기에.. 경찰 수사 종료후 진위의 결과를
제 3자의 입장에서 기다려 보는것 뿐입니다.
이 사건에 대한 의견을 서술한것으로 인해 졸지에 무뇌옹호자로
오해받고 싶지 않은 마음에 끄적여봅니다..
임산부 = 노약자 입니다. 노약자는 보호대상이죠??
보호대상에게 물리적 행위를 했다는 사실은 분명합니다.
이거슨 당연히 사회적 지탄을 받아야 합니다.
손님이 맛없다고 불만표시하면 당연히 DC해드려야되구요.
화내시고 진상부리시면 돈 안받고 상품권까지 드려야 제대로 된 서비스업입니다.
화가나도 무조건 손님 입장에서 생각해야 만이 대한민국 서비스업에서 살아남을수 있거든요;;
서비스업이든 마케팅이든 뭐든 자신의 단점을 지적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고마워해야합니다. 그래야 발전이 있지요!
피해자,가해자 공히 의견진술이 일치해야하는데 각각 상반된 의견이 난무하니 확실한 사실인지를 물어본것 입니다
내 가게에선 내가 왕이고 법임...그래야 진상손님도 없어지고
장사하기 편해지고 손님들에게 웃으면서 대할 수 있고 대접도 좋아짐.
돈때문에 진상들에게 굽신할 필요따위 없음.
이것 저것 안따지고 손님한테 무조껀 네네 할수만 있는 마인드가 되시는분들중에 직장 생활 하시는분 계신다면 ,,, 장사 하시라고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이런 분이면 무조껀 성공 합니다 ^^ 직장생활 평생해서 먹고 살돈 단 10년안에 벌어서
평생 놀고 먹고 자기가 할수 있는거 다 하고 살수 있습니다 ㅋㅋ
이제 진상손님들은 다 빠져나갔지요잉~ 다 단골손님분들 ^^
걸러낼건내야죠~ 그런사람들한테까지 굽신굽신안합니다
그냥 조용히 나가라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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