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전 신병교육대에서 상벌점 제도가 있었고 상점을 초과달성하면 맛있는 간식과 전화통화가 주어졌습니다.
대신 벌점 초과달성하면 신병교육대 내 군기교육을 받았어요.(뺑뺑이.얼차려.일과후 부대정비등등)
보배에서 나름 좋은내용 좋은소식 뻘소식 많이 전해 듣고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신듯 한데...
벌점 제도가 있고 벌점에 계급이 한계단씩 떨어지면 보배생활 한달이면 불명예 전역 하실것 같은데..
무슨 큰 잘못을 했나요?? 비추천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항상 가득이네요..ㅎㅎ
계속 궁금했어요...ㅎㅎ 뻘글입니다.
전 rpm님 호감이니 오해마세요~ㅎㅎ
덴이 1,340마력의 '타임 어택 컨셉'을 공개했다.
홀덴이 극한의 성능에 초점을 맞춘 레이스카 컨셉 모델 '타임 어택' 컨셉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홀덴 타임 어택 컨셉은 공식 명칭보다는 슈퍼카 시리즈의 대표적인 이벤트 중 하나인 '베서스트 1000'으로 더 알려진 마운트 파노라마 모터 레이싱 서킷에서의 첫 우승의 50주년을 기념하는 모델이다.
홀덴 타임 어택 컨셉은 말 그대로 컨셉 모델이라 실제 생산의 가능성은 낮지만 현존하는 모터스포츠 관련 기술을 응집해 강력한 타임 어태커의 면모를 갖췄다.
특히 산악 지역에 자리하며 6.2km에 이르는 긴 길이을 갖고 있는 마운트 파노라마 모터 레이싱 서킷의 특성을 반영한 차체를 갖춰 더욱 눈길을 끈다.
실제 홀덴 타임 어택은 홀덴의 엠블럼을 제외하고는 그 어떤 디자인 요소에서도 홀덴 고유의 감성을 느끼기 보다는 레이스카의 정체성만을 노골적으로 드러낸다.
날렵한 레이저 매트릭스 헤드라이트와 공기를 가르는 듯한 전면 디자인으로 마치 LMP1 레이스카와 F1 레이스카를 융합한 미래 레이스카의 이미지를 드러내는 것처럼 보인다. 네 바퀴는 카울에 의해 철저히 보호되어 고속 주행 상황에서도 보다 확실한 접지력을 유지하며 찿는 카본파이버를 비롯한 초경량 소재로 제작되었다.
한편 고속 레이스카들이 내리막 구간에서 하체 와류로 인한 '백플립'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언더 패널을 마치 거대한 디퓨저로 설계하여 고속영역에서 차체 하부의 와류를 보다 완벽히 제어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싱글 시터로 개발되어 이상적인 무게 중심을 구현했으며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과 유압 댐핑 시스템을 통해 고저차가 있는 서킷에서 보다 안정적인 움직임을 연출했으며 강력한 제동 성능을 더해 차량의 움직임을 보다 완벽히 연출한다.
전동화의 추세에 맞춰 홀덴 타임 어택 컨셉의 동력은 네 바퀴에 적용된 '인 휠 모터' 4개가 담당하며 환산 출력 1,340마력에 이르는 강력한 힘을 자랑한다. 이를 통해 정지 상태에서 단 1.25초 만에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며 최고 속도 또한 480km/h에 이른다.
한편 홀덴은 호주내 생산을 점점 줄이고 있는 실정이지만 호주를 대표하는 레이스 대회인 '슈퍼카즈 시리즈'에서의 대대적인 참가 규모를 그대로 유지하며 그 위용을 떨치고 있다.
한국일보 모클팀 - 김학수 기자
리얼레이싱3 단골서킷
욕만 하지 말은 안해주더라구요.
그리고 계급은 뭐 없어도 됩니다 ㅎ
폰봅은 계급이 보이지도 않아요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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