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는 '아이나비 블랙'이 블랙박스부문 '201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팅크웨어는 2010년 자동차용 블랙박스인 '아이나비 블랙'을 출시한 데 이어 2011년 HD급 '아이나비 블랙 클레어'를 선보였다. 최근에는 '아이나비 블랙 E100'과 후방카메라 연결이 가능한 '아이나비 블랙 G100'을 내놨다. 또 내비게이션시장에서 쌓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전국 9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포함, 120여 개의 서비스망을 운영하고 있다.
회사측은 "내비게이션에 이어 블랙박스의 브랜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며 "차별화된 기술력과 소비자 만족 서비스를 통해 블랙박스시장을 리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1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언론보도 등을 통한 각 부문별 브랜드 기초자료조사를 거쳐 후보 브랜드를 확정한다. 이후 소비자 평가단의 현장투표와 온라인 소비자조사, 학계와 산업계 브랜드 전문가로 구성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최종 브랜드를 선정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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