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와서 원래는 베라크루즈이용하려했는데 베라는 차가없다네요..그래서어쩔수없이 모하비로 결정!
장점은 초반가속 렉이보다 좋고 코너링 잘잡아주는느낌. 확실히 미션이 고단까지있다보니 내륙에서 리밋풀면 240까지 나갈꺼같네요..2열 레일로 조절되니 렉이보다 이건 진짜맘에듬
단점은.,시트포지션이나 운전시야각이 렉이보다 답답함..과속방지턱넘을때 렉이보다 딱딱함. 느낌상으로 20km정도로 후방추돌당한느낌? 그리고 브레이크왼쪽 파킹브레이크가 왼발위치를 애매하게해서짜증..실내엔진소리 렉이보다큼. 실외는 렉이가더큼
기어비셋팅이상함..발끝이 렉이에 적응대서그런지 하비에서 트립연비 11.4나오는경지임. 변속할때 알피엠소리 적응안댐
쌍용은 실내공간 하비보다키우고 2000으로 다운사이징한 엔진 다시2700이나 3000으로올리면 하비잡을수잇겠단생각 4년식 렉스턴오너가하게함...혹시 렉스턴에서 하비넘어가려는분들은 시승먼저해보시거나 운전석시트는 그대로가져가심이좋겠어요..하비는 타고내릴때마다 똥침당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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