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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수 6500rpm 15.10.26 20:34 답글 신고
    브레이크 패드만 스포츠패드로 바꾸세요.

    그것만 하셔도 부족함 못느낍니다.

    그리고 타이어 안 바꾸시면 브레이크튠 의미 없어요.

    타이어도 여름용 스포츠타이어 가셔야 브레이킹 꽂힙니다.
  • 레벨 병장 vcs1123 15.10.26 23:57 답글 신고
    아 우선 패드만 우선 교체해봐야겟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 레벨 중장 CRDi16V 15.10.26 20:35 답글 신고
    출력을 높혀놓고 바디까지 보강한 상태가 아니라면 브레이크 튜닝은 신중하게 하시길.... 제가 타본 벨로스터터보..순정상태에서 제동력 절대 딸리는차 아니었습니다.. 브레이크 쉽게 보는분들 많은데... 출력이나 바디 밸런스 다 계산 해서 해야 하는게 브레이크 튜닝입니다;;
    단순히 밀린다는 이유로 캘리퍼랑 로터만 딸랑 바꿨다가 다시 순정으로 되돌리는분 상당히 많이 본터라......
  • 레벨 병장 vcs1123 15.10.26 23:57 답글 신고
    역시 차라는게 밸런스가 제일 중요한거같네요...
  • 레벨 병장 키키러브 15.10.26 21:13 답글 신고
    lf쏘나타 1p기본에서
    2p순정형으로바꿨는데
    전확실히차이나네요 전만족합니다
  • 레벨 병장 vcs1123 15.10.26 23:57 답글 신고
    답변 감사드립니다~^^
  • 레벨 병장 vcs1123 15.10.26 23:56 답글 신고
    실제로 소유했던 분이 이렇게 답변도 달아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마지막 말씀이 뭔가 와닿습니다
  • 레벨 대위 2 PAPICO 15.10.27 00:25 답글 신고
    2.0급까지 가장 가성비 좋은 켈리퍼가 XG 2P입니다....
    가끔 벨로스터에 XG 2P장착한 차들 보이는데...벨로스터엔 켈리퍼와 디스크에 순정 패드만 써도
    잘 들어요... 패드면적이 넓은 편이라 저는 추천합니다.
  • 레벨 하사 3 개준이지 15.10.27 12:25 답글 신고
    저도 15년텁입니다.
    고속도로 자주올라가고 흐름에 따라 쏘는스타일입니다. 4p는 좀 과하고 2피정도는 해줘야할것같습니다. 급브레이킹시 확실히 순정과 차이있습니다. 2피에 패드 프릭사정도면 괜찬을거같네요 고속도로올라가시면 s모드로 바꾸시는스타일이시면 2피추천합니다.
  • 레벨 하사 3 개준이지 15.10.27 12:27 답글 신고
    그리고 타이어는 바꾸는걸 추천해드려요
    대품하시는방법도 있구요 가성비좋은 금호le정도요 타이어만바꾸고 고속올라가도 확실히 차가 다르게 변했단걸 알수있어요
  • 레벨 병장 vcs1123 15.10.27 14:16 신고
    @개준이지 막초고속으로 쏘진안쿠여..스포츠모드 두고 160 언저리에서 가감속하며 즐기는데 아직까진 크게 부족한건 못느끼지만 혹시나의 나중의 돌발상황에 좀 이득을 볼까해서 여쭈엇습니다..
    그리고 타야 le스포츠 겨울에 쥐약인가요?..윈터타야 따로 쓸 여건은 안되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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