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차시 출발할때, 악셀을 반넘게 밟아야지 움직이기 시작해요.
그 상태로 좀더 밟거나 유지하면 갑자기 RPM이 쭉하고 2300~2800으로 올라가서 2단으로 변속이 됩니다.
변속시에는 변속충격이 세게 느껴지고요.
60KM 정도에서 4단으로 변속이 쉽게되지 않고 좀 유지가 많이 되어요.
질문1. 렉스턴은 악셀 반넘게 밟아야 움직이나요? 가속을 하려면 풀악셀 비슷하게 해야되던데요.
질문2. 밟는 반응보다 1초 정도 늦게 계기판이 반응하나요?
질문3. 변속이 되고 변속 충격이 좀 강하던데 맞는건가요? 그리고 패달이나 기어봉에서 떨림이 좀 있네요!
질문4. 풀악셀을 안하면 60KM에서 변속이 잘안되어 4단과 3단이 와따가따 하면서 RPM이 와따가따하는데,
원래그런가요?
아무리 차가 무거워도 이런건 좀 이상하네요...
고수/형님들 답변 부탁드려요~~
1. 미션자체문제
2. 미션오일 누유로 인한 미션오일량부족
3. 포텐시오메터고장
이 세가지가 가장 흔하고 점검하기 편한 문제들인데 대부분 2번이나 3번이 가장 많은 경우의 수입니다
그리고 방지턱이나 요철에서 40km정도로만 달려도 캉캉 거리는데,
승차감이 원래 이게 하드한지요?
변속충격도 어느정도 있고 프레임방식이고 차가 무거워 승차감도 딱딱하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