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설명
상시사륜입니다.
89로6867입니다.
이전에 국산 픽업트럭을 2번 운용하다 큰 기대 없이 단순히 가솔린 픽업이라는 이유만으로 구매했었습니다.
헌데 반년정도 3000km넘게 매일매일 데일리로 운용 하면서 미들사이즈픽업인 다코타가 너무 만족스러워
대게 그러하시듯이 풀사이즈 픽업이나 그에 준하는 대형 차량을 경험하고자 하는 마음에 판매합니다.
사고는 매매상에서 가장 최근 성능지내역 올립니다. 이 후 사고가 없습니다.
현재 제가 알고있는 한도내에서 천장들뜸, 안되는 기능, 프레임 부식, 경고등 없습니다.
가솔린전용이기에 엔진이나 미션상태가 같은 연식에 비해 매우 좋은상황입니다.
국물류 모두 교환후 1만키로 안되었습니다.
유리기어+모터 후-좌, 오토미션오일(필터, 가스켓), 파 워오일, 브레이크오일(DOT4), 브레이크 패드 뒤, 엔진오일(hella 5.30), 에어크리너, 오일필터, 디퍼런셜 오일 전-후,트랜스퍼케이스오일, 로커 (잠바커버)가스켓 좌-우, 에어컨 가스, 얼라이어먼트
엔진오일은 중간에 지크 탑으로 한번 더 교체하였습니다.
다코타가 외제 픽업중에 가장 저렴한 수준으로 되어있 기 때문에 경험 혹은 저렴한 맛에 구매하여
국물류조차 교환이 안되어 상태가 안좋은 차량도 많은것으로 알고 있고,
특히나 LPG사용시 열관리가 거의 불가능해서 헤드에 문제를 일으키는 차량이 많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지금 차량은 LPG제거 후 엔진 클리닝, 흡기 자바라, 연 료필터, 어퍼 양쪽, 외벨트 세트, 타이밍커버, 밸브커버, 오일팬커버, 엔진 3종 가스켓, 전조등커버, 냉각수 호스등 교체 및 수리가 되어있는 차량입니다.
제가 차량을 인수 할 때에 차량 창문개폐, 전륜 우측 휠 허브베어링, 중앙잠금장치 문제가 있었는데 모두 해결 하였고, 키도 1개였으나 리모콘키도 1개 더 추가로 만들 어 놓았습니다.
휠 허브베어링 앞 양쪽 Heavy duty 제품으로 교환되었 습니다.
/// 2024.08.06
217.000km
엔진오일 지크탑교체, 적재함 커버 설치
모든차량이 그렇지만 특히 다코타는 최소한의 정비이력 도 없는 차량을 구매하시는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비슷한 키로수연식에서는 상태가 좋다고 나름 자부하는 상태입니다.
고로 당연히 차보시고 저랑 시선이 다른 부분이 있으시 다면 구매시 절적한 수준내의 네고가능합니다.
1250만원에 판매하며, 키로수 늘어날수 있습니다
자세한내역 문의 주시면 연락드립니다.
직업관계상 전화 못받을때가 많으니 문자먼저 부탁드립니다.
차고지는 대전, 금산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