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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라리 F8 스파이더 3.9 V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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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년 11월식 23,000 km 가솔린

[가격상담]
방희준 인증딜러
판매중 63
판매완료 146
휴대폰
010-9157-9719 02-2059-8896
종사원증
19-003-00360
소속
(주)아이에스오토모빌 (02-2059-8896)
주소
서울 서초구 양재대로11길 36 은관 42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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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정보

연식 2020.11 배기량 3,902 cc (720마력)
주행거리 23,000 km 색상 빨간색
변속기 자동
보증정보
해당 기간은 제조사 보증 중 엔진 및 동력 부품 기준입니다. 차체 및 일반부품은 제원을 확인해주세요.
보증기간은 신차구입부터 계산되며, 기간 또는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기간 만료로 간주합니다.
36개월 / 999,999km
연료 가솔린 확인사항 사원증

시세정보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차량제원

차량정보
엔진 형식 3.9 V8 터보 가솔린직접분사
연비 6.4km/ℓ
최고출력 720마력
최대토크 78.5kg.m
차량중량 1,400kg
구동방식 후륜
타이어 245/3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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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션정보

옵션명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외관
내장
안전
편의
멀티미디어

차량설명

2020년 11월식 페라리 F8 스파이더 3.9 V8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488 스파이더 후속 모델, 하드탑 슈퍼카
》제로백 단 2.9초, 720마력 V8 터보 초강력 스펙 오픈에어링

 
▶본 차량상태..
- 무사고 운행
- 23,000km 실주행
- 488 스파이더 후속 모델
- 페라리의 상징 레드 바디
- 하드탑 오픈에어링 슈퍼카
- 깔끔하게 관리된 실내/외관
- 720마력 강력한 성능과 오픈 에어링의 조화
 
▶판매자의 한마디
100% 실매물만을 취급하는 주식회사 아이에스 오토모빌 입니다.
㈜아이에스 오토모빌은 모든 상품용 차량이 전시장 입고전 충분한 시운전, 경정비, 전수검사를 통하여 광고,운영 하고 있습니다.
 
서울 서초 오토갤러리(수입차전시장), 서울 강서 등촌매매단지(국산차전시장), 경기 수원 SK V1(수입,국산전시장) 3개의 오프라인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리스,할부 등 금융상품을 고객님의 눈높이에 맞춰 최소한의 금리로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저녁 늦은 시간에도 방문판매, 상담, 시승 가능 하도록 시스템이 갖춰져 있습니다.
또,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계신 차량과 대차, 위탁판매 모두 가능합니다.
전시,광고 차량에 대하여 관련서류 팩스,문자 받아 보실수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 주십시오.
 
서울 서초 전시장 (서초구 양재동 217번지 서울오토갤러리)
서울 강서 전시장 (강서구 등촌동 15-7번지 등촌매매단지)
경기 수원 전시장 (수원시 권선구 평동 4-28번지 SK V1모터스)

▶판매자의 약속
- 타고계시던 고객님의 소중한차량,최고가 매입 및 위탁판매를 약속합니다.
- 100% 실매물만을 고집하겠습니다.(원하실경우 인증샷 및 영상통화 가능합니다.)
- 자동차관리법 제58조1항에 의한 중고차 성능점검 기록부를 반드시 첨부하여 드리겠습니다.
- 할부/리스 이용시 중고차금융 공식제휴점을통한 최대무보증,최저이율상품을 적용해 드리겟습니다.
- 자동차 등록규칙 제33조 제2항 에 의한 관인계약서를 작성해 법적인보호를 받을수있게 해드리겠습니다.
 
▶페라리, 720마력 미드리어 8기통 신형 오픈톱 'F8 스파이더'
페라리 F8 스파이더는 베를리네타 라인업 F8 트리뷰토의 오픈톱 모델로, F8 트리뷰토의 전반적인 디자인에
페라리의 접이식 하드톱(Retractable Hard Top, RHT)이 조화된 라인을 자랑한다. 또한 1977년 308 GTS에서
출발한 8기통 엔진 오픈톱 라인업의 최신 모델이자, 488 스파이더의 후속 모델이기도 하다.
 

 
F8 스파이더는 8기통 엔진의 사운드트랙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터보랙 현상 없이 출력을 이끌어냈다.
8기통 3902㏄ 엔진은 8000rpm에서 720마력을 선보이며, 최대토크 78.5㎏·m를 기록한다.
 

 
F8 스파이더는 레이스 모드에서 활성화되는 최신식 페라리 다이내믹 인핸서 플러스(Ferrari Dynamic
Enhancer, FDE+)가 적용됐다. FDE는 페라리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캘리퍼의 제동 압력을 조정하는 측면
다이내믹 컨트롤 시스템이다. F8 트리뷰토에 처음 사용된 후 F8 스파이더에도 적용된 새로운 FDE+ 버전은
그립 상태가 좋지 않은 상황이나 레이스 모드에서 접지력을 높인다.
 

 
488 스파이더 대비 출력을 50마력 높이기 위해 트랙 전용 모델인 488 챌린지(488 Challenge)에서 차용한
새로운 흡기 라인도 적용되었다. F8 스파이더의 공기 흡입구는 측면에서 후면 부분으로 이동했는데, 블로운
스포일러(blown spoiler)의 양쪽에 위치하며 인테이크 플래넘(intake plenums)과 직접 연결되었다. 이는 공기
손실을 줄이고 엔진으로 공급되는 흐름을 원활히 해 출력을 강화시킨다.
 

F8 스파이더의 엔진은 488 스파이더보다 출력 무게를 18㎏ 줄여낸 488 피스타의 고효율 경량화 솔루션을
적용했다. 티타늄 연접봉, 크랭크샤프트 및 플라이휠과 같은 회전 및 동적인 부품의 경량화를 통해 엔진
속도를 빠르게 높여 운전자가 기어 변속과 저단 가속 등 빠른 전환 상황에서도 RPM 게이지를 높이며
더욱 스포티한 주행 경험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차량 전면의 S-덕트는 공기역학적 변경 사항을 강조하기 위해 재설계되었다. 후미등을 감싸는 리어 스포일러는
시각적으로 차량의 무게 중심을 낮추고, 1975년식 308 GTB로 대표되는 초기 8기통 베를리네타 모델의 특징인
트윈 라이트 클러스터 및 차제 색상과 동일한 테일을 되살려냈다.
 


차량 뒷좌석 커버 핀의 두드러지는 부분에서 볼 수 있는 크레스트는 물결 모양으로 뒤 방향으로 흘러 스포일러
안으로 들어가는데, F1의 ‘스완 넥(Swan neck; 리어 윙을 지지하는 필러)’ 같은 형태로 차의 강력하고 스포티한
개성을 부각시킨다.
 


F8 스파이더는 F1 경주차처럼 모든 컨트롤 기능이 신형 스티어링 휠에 탑재된다. 가벼워진 차량을 부각하기
위한 알루미늄 패널이 대시보드에 적용되었다. 또한 카본 파이버를 중심으로 상하단을 구분해 전체적으로
가볍고 깔끔한 느낌을 만들었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7인치 패신저 터치스크린이 적용되었고, 페라리 고유의
계기판이 대시보드에 탑재되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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