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형 (2012년 7월 등록) 도요타 86 2.0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 차량임을 강조
》후륜구동 기반 짜릿한 스포츠카임을 강조
》레인보우 스피커 장착 및 방음 작업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정식출고
- 오토미션
- 75,500km 실주행
- 스포티한
진청색 바디
- RWD 기반 짜릿한 스포츠카
- 철저하게 관리된 내/외관 유지
- 레인보우 스피커(방음작업 및 본넷덕트)
▶도요타 86 2.0
우선 86은 외관상 눈에 들어오는 독특함이 없을 정도로 단순하다. 그러나 이
단순함 속에는 새로운 공기역
학적 발상이 내포돼 있다. F1 기술에서 착안한 `에어로 핸들링` 구조다. 이 구조는 공기흐름으로 차량을
샌드
위치처럼 상하좌우에서 감싸 공기저항 계수를 약화시키지 않고 탁월한 조종 안정성을 확보하게 해준다.
86을 보면 전반적으로 매끄럽다는 느낌이 드는 것도 이 때문이다.
람보르기니 같은 럭셔리 스포츠카를 보면 단출한 인테리어에 실망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86 인테리어도 화려함이 전혀 가미되지 않은 기본 그 자체다.
그러나 86은 고객 취향에 따라 인테리어 교체가 가능하도록 설계돼
있다는 특징이 있다.
엔진 사운드에 걸맞게 가속력도 인상적이었다. 이 차에는 2.0 수평대향엔진이 탑재됐는데, 이는 차량의 무게
중심을 낮추는데 효과적인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무게 중심이 낮아서인지 86은 180km/h 고속에서도 안정감 있는 주행능력을 발휘했다.
곡선주로에서는 86의 탁월한 핸들링이 빛을
발했다. 속도를 90km/h에서도 편안하게 코너를 돌 수 있었다.
86의 핸들은 지름이 365mm로 도요타 차량 중 가장 짧다. 민첩한 조작에 적합하도록 핸들 지름을 최소화 한것.
시승을 통해 확인한 86의 가치는 `운전의 즐거움`이었다. 너무 지나치지 않은 절제됨 속에 누구나 쉽게 운전할
수 있는 스포츠카가 바로 86이 지향하는 가치라는 점이다.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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