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댓글 달앗는데요.ㅎㅎ
Ig는 160만 넘어가도 말리부8세대랑 비교하면 불안 합니다.
제일 문제는 핸들에서오는 피드백이 너무 오락기같은 느낌이
심하죠.
이게 말리부가 그랜져보다 좋은차라는게 아닙니다만.
이상하게 현빠들은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어요. 무조건 현대차가 쉬보레 르삼보다 좋아야되는 강박관념? 제로벡이 좀 늦고 160이상에서 주행성이 딸리면 문제 되남요? 그냥 그런갑다 하면되죠. Ig가 고속주행말고는 모든게 압도적이죠. 다만 차급응 생각하면 고속주행 안저ㅇ성도 좀 따라가 주면 좋은데 아쉽죠. 그리고 동일한c타입 mdps가 페리 2.5모델에도 쓰였다는게 ㅋㅋㅋ 증말 혐오스럽네요. 쉐보레는 스파크빼고 전부 r타입 쓰고 았어요
제가 댓글 달앗는데요.ㅎㅎ
Ig는 160만 넘어가도 말리부8세대랑 비교하면 불안 합니다.
제일 문제는 핸들에서오는 피드백이 너무 오락기같은 느낌이
심하죠.
이게 말리부가 그랜져보다 좋은차라는게 아닙니다만.
이상하게 현빠들은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어요. 무조건 현대차가 쉬보레 르삼보다 좋아야되는 강박관념? 제로벡이 좀 늦고 160이상에서 주행성이 딸리면 문제 되남요? 그냥 그런갑다 하면되죠. Ig가 고속주행말고는 모든게 압도적이죠. 다만 차급응 생각하면 고속주행 안저ㅇ성도 좀 따라가 주면 좋은데 아쉽죠. 그리고 동일한c타입 mdps가 페리 2.5모델에도 쓰였다는게 ㅋㅋㅋ 증말 혐오스럽네요. 쉐보레는 스파크빼고 전부 r타입 쓰고 았어요
과거 올뉴k7.320d.420d 현재 g70 3.3 4륜 타고 있는 사람입니다
말리부 1.5 2.0 모두 시승해봤으며...
핸들링은 소나타.그랜저 보다 낫긴한데
고속안정성은 글쎄요 현대기아 전륜세단 하고 비등비등 할 수준이지
독일차 나 국산스포츠세단 에 비빌만한 급은 전혀 안됩니다..
전륜세단 으로 확실한 고속안정성 을 느낄수 있었던 차량은 폭스바겐 차량들 뿐 이였습니다.
허리디스크에 정말 좋습니다.
.
.
Ig는 160만 넘어가도 말리부8세대랑 비교하면 불안 합니다.
제일 문제는 핸들에서오는 피드백이 너무 오락기같은 느낌이
심하죠.
이게 말리부가 그랜져보다 좋은차라는게 아닙니다만.
이상하게 현빠들은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어요. 무조건 현대차가 쉬보레 르삼보다 좋아야되는 강박관념? 제로벡이 좀 늦고 160이상에서 주행성이 딸리면 문제 되남요? 그냥 그런갑다 하면되죠. Ig가 고속주행말고는 모든게 압도적이죠. 다만 차급응 생각하면 고속주행 안저ㅇ성도 좀 따라가 주면 좋은데 아쉽죠. 그리고 동일한c타입 mdps가 페리 2.5모델에도 쓰였다는게 ㅋㅋㅋ 증말 혐오스럽네요. 쉐보레는 스파크빼고 전부 r타입 쓰고 았어요
현기 쉐볼레타다 독3 왔는데
국산중엔 쉐보레가 고속은 나앗음
근데 현대차를 타니 현대가 짱입니다...
허리디스크에 정말 좋습니다.
.
.
한번타보고싶긴하네요 정말 궁금함
현기 쉐볼레타다 독3 왔는데
국산중엔 쉐보레가 고속은 나앗음
운전을 못하는 겁니다
다들 기본18인치19인치 다단화미션 이래서 뭐... 옜날처럼 그런 힘겨운 감성은 사라진듯
쉐보레 고속안정성 안정성 그러는데 아무브랜드차나 다 보세요... 큰차이 없습니다. 요새는
Ig는 160만 넘어가도 말리부8세대랑 비교하면 불안 합니다.
제일 문제는 핸들에서오는 피드백이 너무 오락기같은 느낌이
심하죠.
이게 말리부가 그랜져보다 좋은차라는게 아닙니다만.
이상하게 현빠들은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어요. 무조건 현대차가 쉬보레 르삼보다 좋아야되는 강박관념? 제로벡이 좀 늦고 160이상에서 주행성이 딸리면 문제 되남요? 그냥 그런갑다 하면되죠. Ig가 고속주행말고는 모든게 압도적이죠. 다만 차급응 생각하면 고속주행 안저ㅇ성도 좀 따라가 주면 좋은데 아쉽죠. 그리고 동일한c타입 mdps가 페리 2.5모델에도 쓰였다는게 ㅋㅋㅋ 증말 혐오스럽네요. 쉐보레는 스파크빼고 전부 r타입 쓰고 았어요
ig는 안타봤으니 비교할수없고 국내 중형세단중에 dn8, dl3 제외 다 타봤는데
국내 중형 세단중에서는 고속 안정성 제일 좋은편입니다. 직접 타봐야 알아요
말리부 1.5 2.0 모두 시승해봤으며...
핸들링은 소나타.그랜저 보다 낫긴한데
고속안정성은 글쎄요 현대기아 전륜세단 하고 비등비등 할 수준이지
독일차 나 국산스포츠세단 에 비빌만한 급은 전혀 안됩니다..
전륜세단 으로 확실한 고속안정성 을 느낄수 있었던 차량은 폭스바겐 차량들 뿐 이였습니다.
서스도 부드럽게 세팅되고 그치만 고속에서는 쉐비 특유의 느낌은 여전합니다..
현대 YF소나타.HG세대와 비교하자면 고속안정성은 말리부가 8.9세대 훨낫구여..
LF소나타 부터 세팅이 단단해졌는데 ..DN8..k5..3세대 플랫폼부터 중형기준 제가 타본경험상 고속에서는 모두 안정감 있고 좋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