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은 기술력이 뛰어난 회사였습니다. 이스타나는 벤츠 대리 생산이었고 그 돈 많은 삼성 이재용도 체어맨을 타고 다녔죠. 쌍용이 망하기 시작한 건 설립자의 무리한 경영과 국내 경쟁업체의 견제로 알고 있습니다. 이 견제의 결과가 쌍용사태로 이어지고요. 쌍용이 몰락하면서 현기 SUV가 대세가 됐죠.
잠시나마 벤츠 그늘 아래에서는 믿을만한 차를 만들었지만 기술력은 글쎄요...엔진 변속기 자체개발 못해서 타 회사 도움을 지속적으로 받아야했고 그 도움이 없을때 결과는 뭐 ..최악일때 나온 차들 보면 답 나옵니다ㅠ 오프로더로서 내구성은 처참하고 외주덕에 부품값은 어마어마해요.
국내업체의 견제라.. 알려진것중에 군납과정에서 코란도가 레토나에 밀린게 기아보다 힘이없어서였을까요? 실제 운용상의 포인트나 여러가지 조건에서 코란도가 한참 부족했어요, 기술력부족을 보여주는 대표사례..
차가 아무리 좋으면 뭐해
로디우스, 카이런, 액티언
그런 디자인 보면 지갑을 열고 싶을까...
국내업체의 견제라.. 알려진것중에 군납과정에서 코란도가 레토나에 밀린게 기아보다 힘이없어서였을까요? 실제 운용상의 포인트나 여러가지 조건에서 코란도가 한참 부족했어요, 기술력부족을 보여주는 대표사례..
머리는 있으세요?
우리나라 디젤 suv중 최초의 상시사륜차는 테라칸임
그리고 로디우스 TOD = 뉴렉스턴 TOD= 쏘렌토 ATT =테라칸 ATT 부품도 기아차 ATT 부품 없으면 쌍용대리점가서 렉스턴 TOD사양 사가지고와서 교체해도 쌉가능
제 04년식 RD500 로디우스에도 AWD라고 적혀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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