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와중에 타봤고 1시간 가량의 시승이라
부족한 부분도 당연히 있습니다.
모든건 가족용 새단 슴삼 기준입니다.
엔진 - 3.8 6기톤 엔진 느낌은 좋네예. 모든건 4기통 탔던 사람 기준이라...
가속력 - 약간 느긋한 느낌입니다. 풀악셀 해도 우와 하는 느낌으로 가속되진 않습니다.
변속기 - 오토 변속기는 변속이 부드럽네요.
다만 완전 정차 하지 않으면 D-R 변속이 안되는건 레버 형식에 익숙해져 있는 사람에게는 불편하네요
정숙성 - 좋네요. 빗길 임에도 생각보다 조용했습니다.
옵션 - 풀옵션이라 2열 통풍/엉따도 있고 무선 충전도 있고 2열 수동 가림막도 있고...왠만한건 다 있습니다
스마트 크루즈 - 비가 많이 오는 상황임에도 앞차 인식 잘하고 차선 인식도 생각보다 잘하네요. 스티어링휠에 손만 얹아놓으면 자동차 전용 도로 격인 곳은 거의 조작이 필요없을 정도 입니다.
승차감 - 좋네요. 모든건 슴삼기준
시승차는 H트랙까지 들어간 5찬만원짜리 모델이었습니다.
잘팔리는 차는 이유가 있다고...이런저런 이슈는 있지만 국내 도심형 대형 suv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선택할 만한..
다만 작은 차를 좋아하는 입장에서는 펠리세이드 보다는 트레일블레이저가 마음에 들었다캅니다
더 알차고 내부 인테리어도 더 좋아보이더군요
리프트 올려서 하체 한번 보면 왜 고오급 차들과는 그 차이가 큽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