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차들은 일단 후륜의 축거를 뒤로 뺀다
긴 축거를 확보하여 진진안정성을 높히기 위해
그리고 비율을 좋아 보이게 하려고
그런데
그러면서 루프를 멋지게 쿠페형으로 다듬는다.
그러다 보니
2열좌석을 뒤쪽으로 이동시키지는 않는다.
즉
축거만 늘리고
2열좌석은 후방으로 이동시키지 않는다는 것이다.
경쟁차보다
축거나 50~90mm 길지만
실제로 축거연장이
레그룸 확보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냥 스타일 차원에서 축거를 늘린 것이다.
르노차들은 일단 후륜의 축거를 뒤로 뺀다
긴 축거를 확보하여 진진안정성을 높히기 위해
그리고 비율을 좋아 보이게 하려고
그런데
그러면서 루프를 멋지게 쿠페형으로 다듬는다.
그러다 보니
2열좌석을 뒤쪽으로 이동시키지는 않는다.
즉
축거만 늘리고
2열좌석은 후방으로 이동시키지 않는다는 것이다.
경쟁차보다
축거나 50~90mm 길지만
실제로 축거연장이
레그룸 확보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냥 스타일 차원에서 축거를 늘린 것이다.
시트를 뒤로 밀려면 안그래도 타사 중형차보다 작은 용량의 연료탱크가 더 작아져야 하다보니.. 연료탱크 자체를 뒤로 옮기는건 서스펜션에 걸려서 안되고.. 그렇다보니 루프가 낮지 않은 QM6 조차도 2열 시트를 뒤로 밀기 어렵기에 축거 대비 실내장이 짧은..
0/2000자